하이더 아밀은 너무 못하네요 작성자일용이아부지|작성시간26.06.21|조회수48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헤드킥 셋업이 계속 나오는데도 대비를 못하네..아무리 맷집이 좋아도..대놓고 맞아주면 버틸수가 없는데..흐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짤스당 | 작성시간 26.06.21 진짜 유엡씨 벽 높네요.. 답댓글 작성자일용이아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진짜 생존하는거조차 쉽지않은듯.. 작성자로도스MAN | 작성시간 26.06.21 정영아ᆢ정녕 답댓글 작성자일용이아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빨리 복귀전 해야하는데...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