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하이더 아밀은 너무 못하네요

작성자일용이아부지|작성시간26.06.21|조회수480 목록 댓글 4

헤드킥 셋업이 계속 나오는데도 대비를 못하네..

아무리 맷집이 좋아도..

대놓고 맞아주면 버틸수가 없는데..흐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짤스당 | 작성시간 26.06.21 진짜 유엡씨 벽 높네요..
  • 답댓글 작성자일용이아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진짜 생존하는거조차 쉽지않은듯..
  • 작성자로도스MAN | 작성시간 26.06.21 정영아ᆢ정녕
  • 답댓글 작성자일용이아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빨리 복귀전 해야하는데...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