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쿠텔라바오늘 뭔가 웃기네요ㅋㅋ

작성자윤택|작성시간26.06.21|조회수303 목록 댓글 8

이건 이기고있는건지 지고있는건지

감도 안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윤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표정도 계속 멍때리다가 ㅋㄲ 아동네 진지한바보같음 ㅋㅋ
  • 답댓글 작성자일용이아부지 | 작성시간 26.06.21 윤택 경기 잘풀어가고..데미지도 없는거 같은데..셀프포기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윤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일용이아부지 저 9승무패선수도 생각보다 넘 못하네요
  • 작성자수호군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ㅋㅋ 잘싸우고 왜그래
  • 답댓글 작성자윤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러게요 오늘경기 진짜 이상하네요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