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1라 쿄지 ㄷㄷㄷㄷ

작성자일용이아부지|작성시간26.06.21|조회수131 목록 댓글 2

진짜 수싸움 치열하네요 ㄷㄷㄷ

쿄지는 ufc 계속 있었으면 진짜 벨트 한번은 감았을듯..

지금.나이가 너무 아쉽...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개념있는세상 | 작성시간 26.06.21 밑에 작은 화면은 전부 캅 주네요 행님
  • 답댓글 작성자일용이아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피니쉬승 ㄷㄷㄷ

    작은 화면 판정은 의미가없음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