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라 쿄지 ㄷㄷㄷㄷ 작성자일용이아부지|작성시간26.06.21|조회수13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수싸움 치열하네요 ㄷㄷㄷ쿄지는 ufc 계속 있었으면 진짜 벨트 한번은 감았을듯..지금.나이가 너무 아쉽...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개념있는세상 | 작성시간 26.06.21 밑에 작은 화면은 전부 캅 주네요 행님 답댓글 작성자일용이아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피니쉬승 ㄷㄷㄷ작은 화면 판정은 의미가없음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