쿄지가 거의 분쇄하네요... 작성자아도겐 =3~~~@|작성시간26.06.21|조회수35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예전에 그 분쇄기 그 선수 이름이 생각이 안나는데 그 느낌이네요캅이 이렇게 뭘 못해보나? ㄷ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블러스 유 | 작성시간 26.06.21 한방이 있네요 답댓글 작성자아도겐 =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분쇄기 날 부러졌어요...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