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걍 인간상성인거같은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삿갓조개|작성시간26.06.21|조회수416 목록 댓글 2

로이발은 학살하면서 

쿄지에겐 쩔쩔쩔

 

솔직히 쿄지가 로이발하고 만나면

저렇게 쉽게 경기 가져가지 않을거같은데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난심각해 | 작성시간 26.06.21 하지만!!!!!! 그러나!!!!!
  •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21 인간상성이네요 ㅋㅋㅋㅋ 쿄지에가 캅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