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인간상성인거같은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삿갓조개|작성시간26.06.21|조회수41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로이발은 학살하면서 쿄지에겐 쩔쩔쩔 솔직히 쿄지가 로이발하고 만나면저렇게 쉽게 경기 가져가지 않을거같은데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난심각해 | 작성시간 26.06.21 하지만!!!!!! 그러나!!!!!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21 인간상성이네요 ㅋㅋㅋㅋ 쿄지에가 캅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