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가르시아랑 쿄지랑 억울하겠다 ㅋㅋ

작성자앤실|작성시간26.06.21|조회수991 목록 댓글 7

맺집때매 다 이기고있는데 딱 하나 걸리니까 끝나넼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택 | 작성시간 26.06.21 로페즈는 진짜근데 비교불가맷집이라
    로페즈는 특기가 안면 흡수 방어수준
  • 작성자사랑은 맛있다 | 작성시간 26.06.21 한방에..
  • 작성자soulfight | 작성시간 26.06.21 쿄지가 자신감을 갖고 너무들어가다.
  • 작성자I am ironman | 작성시간 26.06.21 근대 이번껀 편파해설이 좀 있어가주고 더 그리 보인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앤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저 소리 못키는상황이라 소리없이 봤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