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둘다 인자강에 타격가 스타일..
캅은 빠따
반은 스킬과 연타
누가 이길지 예상이.안되네요
반이 아무리 맷집 좋아도 캅 빠따는 못버틸거같은데..
쿄지도 맷집은 좋은편인데도 결국 한방에 가버리고.
진짜 기대되네요
다음검색
일단 둘다 인자강에 타격가 스타일..
캅은 빠따
반은 스킬과 연타
누가 이길지 예상이.안되네요
반이 아무리 맷집 좋아도 캅 빠따는 못버틸거같은데..
쿄지도 맷집은 좋은편인데도 결국 한방에 가버리고.
진짜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