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캅 vs 반 타이틀전 겁나 기대되네요

작성자일용이아부지|작성시간26.06.21|조회수711 목록 댓글 2

일단 둘다 인자강에 타격가 스타일..

캅은 빠따
반은 스킬과 연타

누가 이길지 예상이.안되네요

반이 아무리 맷집 좋아도 캅 빠따는 못버틸거같은데..

쿄지도 맷집은 좋은편인데도 결국 한방에 가버리고.

진짜 기대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광빨에기절 | 작성시간 26.06.21 졸잼각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일용이아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플라이에서 나올수 있는 최상의 타이틀전인듯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