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넬캅이 잘한부분이나 펀치가 얼굴에 가까워지는 부분 언급전혀 안하고 쿄지만 너무 극찬하길레
아이거 대환이형한테 간택받았네 조만간 가겠구나 싶었는데 바로 가버리네요
마지막 쿄지가 엄청큰펀치 허용했을때도 은근슬쩍 언급안하고 계속 쿄지칭찬하다가
1초후에 쿄지가 휘청 하니까 그때서야 어?!?! 하면서 해설하는게 킬포였습니다 ㅋㅋㅋ
다음검색
마넬캅이 잘한부분이나 펀치가 얼굴에 가까워지는 부분 언급전혀 안하고 쿄지만 너무 극찬하길레
아이거 대환이형한테 간택받았네 조만간 가겠구나 싶었는데 바로 가버리네요
마지막 쿄지가 엄청큰펀치 허용했을때도 은근슬쩍 언급안하고 계속 쿄지칭찬하다가
1초후에 쿄지가 휘청 하니까 그때서야 어?!?! 하면서 해설하는게 킬포였습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