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어쩐지 대환이형 너무 쿄지쪽으로 해설한다더니

작성자I am ironman|작성시간26.06.21|조회수715 목록 댓글 5

마넬캅이 잘한부분이나 펀치가 얼굴에 가까워지는 부분 언급전혀 안하고 쿄지만 너무 극찬하길레

 

아이거 대환이형한테 간택받았네 조만간 가겠구나 싶었는데 바로 가버리네요

 

마지막 쿄지가 엄청큰펀치 허용했을때도 은근슬쩍 언급안하고 계속 쿄지칭찬하다가

 

1초후에 쿄지가 휘청 하니까 그때서야 어?!?! 하면서 해설하는게 킬포였습니다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크 | 작성시간 26.06.21 최두호도 상대방 킥관련해서 얘기하다가 바디킥에 케이오 될뻔ㅋ이형 신끼 잇는건 아닌지
  • 작성자마하고곶 | 작성시간 26.06.21 주술걸었나보네여
  • 작성자달려보자끝까지 | 작성시간 26.06.21 ㅜㅠ 칭찬이 과했어요
  • 작성자오르테가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신류진 | 작성시간 26.06.22 큰 칭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