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마넬캅이 한방역전해줘서 다행이네여

작성자크리스토프2|작성시간26.06.21|조회수1,060 목록 댓글 17

호리구치가이겼음 일본선수타이틀전 또볼각이었는데 우리선수는아직 제대로된랭커도 아직없는상황에서 괜해배만아플뻔 ㅠㅠㅋㅋ

축구도마찬가진게 저래잘하는일본이 완전죽음의조라 참다행이라능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크리스토프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우리도같이잘나가면 보기좋을꺼같긴한데 한국인랭커가 아직없다보니 괜시리배만아프네여 이래옹졸해서야 ㅉㅉㅋㅋ
    현시점믿을건두호뿐
  • 답댓글 작성자Sherdog | 작성시간 26.06.21 저도 그렇습니다.
    우리나라는 반일, 반중 감정이 상당히 높은데, 이러한 감정을 스포츠나, 모든 상품에까지 연결시키는 것은 지양했으면 좋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열심녈심 | 작성시간 26.06.22 크리스토프2 남은 가졌는데 나는 못가져서 배아프다..;;
    뭐 어떤 감정인지는 알것 같지만 사회생활하면서 같이 엮이고 싶진 않네요 ㅎㅎ
    열등감 시기질투가 많으신 듯;;
  • 답댓글 작성자크리스토프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열심녈심 저가무슨선수도아니고 경기보는팬입장에서 아쉽기도하고 괜히분하기도하다 이런뻔한글에뭔 열등감에시기질투에 오바오지네여;;
    님은오바육바하는데 참열심녈심이시라 살면서엮이면 구경하는재미는 쫌있겠음ㅋ
  • 답댓글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 | 작성시간 26.06.23 열심녈심 왜 이렇게 오버하시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