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크로포드 도망가게 만든 맥그리거 ㅋㅋ

작성자빌드타이거|작성시간26.06.21|조회수2,165 목록 댓글 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FFMA | 작성시간 26.06.21 오호대장군 크로포드가 입을 턴 적이 있나요? 제가 알기로는 먼저 시비를 털었던 토푸리아가 지니까 꼽을 줬던것 밖에 없고 그 외에는 오히려 친 mma선수적인 말들을 많이 했던걸로 아는데? ufc선수들이 단합해야 ufc의 갑질을 이겨낼 수 있다. 맥그리거, 메이웨더를 상대로 잘싸웠다 등
    진짜 그냥 선빵 친 토푸리아한테 꼽 좀 줬다고 입 턴다고 하는거 아니죠?

    그리고 특정 회원이 종목간 갈라치기를 한다고 좋다고 복싱 내려치기 하며 억까하는건 그 갈라치기 하는 회원의 의도에 완벽하게 걸려든걸로 밖에 안보이네요
    아니면 원래 가지고 있던 악감정을 그 회원을 핑계로 풀고 있는거거나
  • 답댓글 작성자오호대장군 | 작성시간 26.06.21 FFMA 아 그놈의 먼저 시비 논쟁;;;;;

    이래저래 복서들도 선넘은건 맞죠.
    이번에 토푸지고 크로포드가 꼽준게 입털은거죠
    글고 복서들이 MMA까는건 당연한거고 이종내에서 복서들까면
    유치하고 성인카페맞냐고 하시고 이건당연한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FFMA | 작성시간 26.06.21 오호대장군 선 넘었다의 기준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복서들이 mma까고 mma선수들이 복싱 까고 하는건 그네들 사업이라 별생각 안합니다
    복싱팬들이 mma억까 하고 mma팬들이 복싱 억까 하는게 한심하게 보일 뿐이죠
    오해하지 마세요 여긴 mma 카페죠? 아무래도 복싱 억까하는 mma팬들이 많으니 그쪽으로 말을 많이 할 뿐입니다
    옛날에 복싱팬들이 mma 억까 할 때는 걔들이랑 키배 많이 했어요
  • 작성자제지방72.5 | 작성시간 26.06.21 내가 mma를 보는건 합법적인 룰 안에서 가장 실전적이니까 보는거고, 복싱은 그 이전 세대에 가장 실전적 무술로서 쌓아올린 예술이라 보는건데, 센척은 종합격투기로 하는게 맞다고 봄.
  • 작성자불백쌈장 | 작성시간 26.06.22 3천억 이면 할만할텐데 저걸 거절 하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