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이번 토푸리아의 코좀 인터뷰(ai페이크) 보고 느낀거

작성자제지방72.5|작성시간26.06.21|조회수1,454 목록 댓글 10

이젠 공신력 있다고 볼만한 채널 말고
(공식 유에프씨, 공식 티비엔스포츠,
소스를 정확히 공식이나 준공식으로 밝히는 채널)
외에는 신뢰하기 힘들거 같네요.


AI의 발달로 업무효율이 극도로 증가하는데

소일거리, 취미는 순수하게 못즐기게 된다니

이거 참 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제지방72.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업무엔 개쩔...
  • 작성자오르테가 | 작성시간 26.06.21 저도 예전에 황인수 ai 게시물에 낚여서
    그대로 퍼왔다가 논게에 사과문 올린 적이
    있네요ㅠㅠ
    말투와 목소리까지 복사를 해버리니
    어떻게 분별해야할지..
  • 답댓글 작성자제지방72.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어렵습니다... 취미 즐기기
  • 작성자하늘말 | 작성시간 26.06.21 오그라드는 국뽕은 웬만하면 ai 죠.
  • 작성자Mic Drop | 작성시간 26.06.22 AI 제작물은 필수로 표시하는 법이 생겨야될듯
    전세계적으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