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김대환이 생각하는 토푸리아 핵심 패인

작성자빌드타이거|작성시간26.06.21|조회수7,389 목록 댓글 3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상토리 | 작성시간 26.06.22 제가 봐도 그전까지는 복싱으로 다 때려잡았는데 결과론 같고, 토푸리아가 스펙이 딸리는 만큼 그간 앵글을 잘 이해하고 싸워왔는데 그냥 뚜벅이로 걸어들어가서 잽 처맞는 거 보고 이게 뭐지...? 했음. 게이치를 물로 보고 걍 몇대 대주고 들어가서 부수려고 했던 거 같음. 그러다 눈 맞고 경기 어그러지기 시작.
  • 작성자오줌먹고초싸이언 | 작성시간 26.06.23 new 토푸 이번에 카프 많이 안쓰지 않았나요?
    토푸 카프가 진짜 쌘데
    카프로 다리묶고 펀치로 조지는게 패턴이였는데
  • 답댓글 작성자kingchobo | 작성시간 26.06.23 new 근데 레그킥은 게이치도..
  • 작성자주도산토스 | 작성시간 26.06.23 new 복싱뽕에 취해서 복싱원툴로만 간게 이해가 안갔음
  • 작성자바다허리디스크 | 작성시간 26.06.23 new 실제로 시합에서도 그렇죠

    진짜 초보자 수준에 수준이하에 공격 아닌이상 주먹만쓰던 상대가 킥 몇개만 섞어도 엄청 골 아파지죠

    오른발킥 만쓰다가 왼발 쎄지도않고 빠르지도 않은데 몇번 차는거만으로 엄청 신경 쓰이죠

    주무기 아닌이상 완성도 엄청 높을필요 없이 다양하게 하는것도 진짜 중요한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