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상토리 작성시간 26.06.22 제가 봐도 그전까지는 복싱으로 다 때려잡았는데 결과론 같고, 토푸리아가 스펙이 딸리는 만큼 그간 앵글을 잘 이해하고 싸워왔는데 그냥 뚜벅이로 걸어들어가서 잽 처맞는 거 보고 이게 뭐지...? 했음. 게이치를 물로 보고 걍 몇대 대주고 들어가서 부수려고 했던 거 같음. 그러다 눈 맞고 경기 어그러지기 시작.
-
작성자오줌먹고초싸이언 작성시간 26.06.23 new
토푸 이번에 카프 많이 안쓰지 않았나요?
토푸 카프가 진짜 쌘데
카프로 다리묶고 펀치로 조지는게 패턴이였는데 -
답댓글 작성자kingchobo 작성시간 26.06.23 new
근데 레그킥은 게이치도..
-
작성자주도산토스 작성시간 26.06.23 new
복싱뽕에 취해서 복싱원툴로만 간게 이해가 안갔음
-
작성자바다허리디스크 작성시간 26.06.23 new
실제로 시합에서도 그렇죠
진짜 초보자 수준에 수준이하에 공격 아닌이상 주먹만쓰던 상대가 킥 몇개만 섞어도 엄청 골 아파지죠
오른발킥 만쓰다가 왼발 쎄지도않고 빠르지도 않은데 몇번 차는거만으로 엄청 신경 쓰이죠
주무기 아닌이상 완성도 엄청 높을필요 없이 다양하게 하는것도 진짜 중요한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