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zfn에서 멋진 ko승 거둠
제우스fc 뛸때만해도 재능이 딱히 안보였는데..
갑자기 타격능력이 각성해버린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일용이아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밴텀에선 그래도 사이즈가 나쁘지않음
게다가 이전까지만해도 그래플러성향 보이더니 이번에 타격가가되서 돌아옴
성장하는게 보여서 너무 보기가 좋음 -
작성자이종클라스 작성시간 26.06.21 이번 경기보고 예전경기 찾아봤는데 기량이 많이 발전한거 같더군요. 기대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일용이아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인정 ㄷㄷ
-
작성자아디다스 작성시간 26.06.22 new
감자주먹 ㅋㅋ 너무 귀여움.
-
답댓글 작성자일용이아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ㅋ 성실한 친구라 나중에 폭풍성장할수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