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시발 '후두부' 까네 는 진짜 개처맞고 은퇴했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크로캅은제왕|작성시간26.06.22|조회수800 목록 댓글 12

존존스와 다른점은
1. 약 안걸림
2. 임산부 음주 뺑소니 안함

근데 존존스는 또 후두부는 깐적 없고

그냥 개처맞고 또 개처맞고 안와골절 당해서 울면서 나갔으면 좋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22 new 까넼ㅋㅋㅋ
  • 작성자muscle | 작성시간 26.06.22 new 높은 확률로 사이코패스나 소시오패스인거 같음 그 중간 어디즈음
  • 작성자말이점점짧아... | 작성시간 26.06.22 new 유옙씨는 다 존나
    빌런들만 천지냐.
  • 작성자맥크리거 | 작성시간 26.06.22 new 후두부까네ㅋㅋㅋ
  • 작성자바람이 불어 오는곳~~ | 작성시간 26.06.22 new 뒷통수까네 눈깔 까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