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후두부' 까네 는 진짜 개처맞고 은퇴했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크로캅은제왕|작성시간26.06.22|조회수800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존존스와 다른점은1. 약 안걸림2. 임산부 음주 뺑소니 안함근데 존존스는 또 후두부는 깐적 없고그냥 개처맞고 또 개처맞고 안와골절 당해서 울면서 나갔으면 좋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22 new 까넼ㅋㅋㅋ 작성자muscle | 작성시간 26.06.22 new 높은 확률로 사이코패스나 소시오패스인거 같음 그 중간 어디즈음 작성자말이점점짧아... | 작성시간 26.06.22 new 유옙씨는 다 존나빌런들만 천지냐. 작성자맥크리거 | 작성시간 26.06.22 new 후두부까네ㅋㅋㅋ 작성자바람이 불어 오는곳~~ | 작성시간 26.06.22 new 뒷통수까네 눈깔 까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