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분들은 누구 승리 점치시나요?
전 간이 이번에도 써밍 할 수 있을땐 무조건 할 것이고
후두부도 칠 수 있으면 칠거라고 봅니다. 유엡씨가
선을 그어줬으니까요
1차전 몇번 복기해보고 느낀건 2회차때만해도
아스피날이 밀렸나 싶었는데 사실 뭐 많이쳐도 엄대엄이고
크게 밀렸다는 느낌은 안들더라구요.
오히려 가네가 써밍즈음부터 헤메는 느낌이 강했는데
리벤지에서는 오히려 아스피날이 처음부터 레슬링 싸움
걸어버리거나 킥게임 섞어보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만약 아스피날마저 패배하면 더 이갈고 나온 볼코프 같은
빅유닛이 아니면 가네 잡기 힘들겠구나 싶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VEGETA 작성시간 26.06.23 new
전 일차전 아스피날이 밀렸다 보고 2차전 간이 이길것 같아요
2라운드의 아스피날을 믿기 어려움
그렇다고 아스피날이 1라운드에 못 끝낼것 같고요 -
답댓글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하..이 말씀도 와닿네요
-
작성자플래티넘골드 작성시간 26.06.23 new
내 눈을 믿고 또 내가 아는 아스피날이라면 이건 레슬링 옵션 없이도 판정도 아니고 아스피날이 3라에는 잡아야됨
-
답댓글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동감합니다. 써밍 전까진 뭐 괜찮았고 아스피날이 더 위라고봐서..
-
작성자orc2 작성시간 26.06.23 new
가네 승 아스피날 이미지가 많이 꺽였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