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아스피날 vs 가네 2차전 예측해보죠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작성시간26.06.22|조회수1,259 목록 댓글 33


회원분들은 누구 승리 점치시나요?

전 간이 이번에도 써밍 할 수 있을땐 무조건 할 것이고
후두부도 칠 수 있으면 칠거라고 봅니다. 유엡씨가
선을 그어줬으니까요

1차전 몇번 복기해보고 느낀건 2회차때만해도
아스피날이 밀렸나 싶었는데 사실 뭐 많이쳐도 엄대엄이고
크게 밀렸다는 느낌은 안들더라구요.

오히려 가네가 써밍즈음부터 헤메는 느낌이 강했는데
리벤지에서는 오히려 아스피날이 처음부터 레슬링 싸움
걸어버리거나 킥게임 섞어보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만약 아스피날마저 패배하면 더 이갈고 나온 볼코프 같은
빅유닛이 아니면 가네 잡기 힘들겠구나 싶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VEGETA | 작성시간 26.06.23 new 전 일차전 아스피날이 밀렸다 보고 2차전 간이 이길것 같아요
    2라운드의 아스피날을 믿기 어려움
    그렇다고 아스피날이 1라운드에 못 끝낼것 같고요
  • 답댓글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하..이 말씀도 와닿네요
  • 작성자플래티넘골드 | 작성시간 26.06.23 new 내 눈을 믿고 또 내가 아는 아스피날이라면 이건 레슬링 옵션 없이도 판정도 아니고 아스피날이 3라에는 잡아야됨
  • 답댓글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동감합니다. 써밍 전까진 뭐 괜찮았고 아스피날이 더 위라고봐서..
  • 작성자orc2 | 작성시간 26.06.23 new 가네 승 아스피날 이미지가 많이 꺽였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