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유튜브 알고리즘 떠서 이안게리랑 프라치스 시합 다시봤는데..

작성자[피젯트레이닝] TtTt|작성시간26.06.22|조회수1,297 목록 댓글 4

이안게리가 초중반 라운드 전략적으로 풀어가다

4라운드 중후반부터 프라치스한테 밀리는 느낌으로 가서 판정으로 이기는 시합이었는데

 

오늘 다시보니 마지막에 이안게리가 태클들어가서 시간 끌 때 

후두부가 엄청나게 비어있더군요 ㅎㅎ

 

프라치스가 충분히 파운딩이든 엘보든 후드려 깔 수 있었는데

공격 안하고 그냥 멈춰주고 있던 느낌이었는데

 

이번에 시릴간을 본받아서 대충 측두부 후두려 깠으면

충분히 케오로 이길 수 있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진짜 이렇게보니 빈틈이 너무 많네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비심없는하이킥 | 작성시간 26.06.22 후두부 죄책감없이 찍는 새기들은 자기가 후두부 무자비하게 맞고 실려나가봐야 함
  • 답댓글 작성자[피젯트레이닝] TtT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진짜 눈찌르기 후두부 로블로등등..다른 선수들이 안하는 이유가 다 있는건데 그걸 기회가 되면 쓰는 선수들은 제재 씨게 먹어야 한다고 봅니다
  • 작성자케니™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닥 유엪에서 특별한 푸쉬는 못받는 상태의 둘이었기 때문에 그렇게 후두부로 이겼으면 반칙패했을 겁니다
    자신의 입지와 상황을 아는 것까지가 반칙왕의 완성임 "지피지기면 백전불태이니라" - 시발 간
  • 답댓글 작성자[피젯트레이닝] TtT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0:10 new ㅎㅎㅎㅎㅎ 드릴간의 교묘함이 한층 더 두드러지는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