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아름사루인가 봅니다

작성자제지방72.5|작성시간26.06.22|조회수692 목록 댓글 4

https://youtube.com/shorts/lpLmdp8P7To?si=GxkGlhPGlFzXc_Bx




이 순한 놈들 연기 열심히 하는군요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빌드타이거 | 작성시간 26.06.22 그럼 토푸 핌블 가는건가....
  • 답댓글 작성자제지방72.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적절하네요 ㅋㅋ
  • 작성자앤실 | 작성시간 26.06.22 올해 경기안한다한게ㅜ너무 아쉬울뿐 ㅋㅋㅋㅋ핌블렛이 생드니 깔끔하게 잡고 토푸랑 가자
  • 답댓글 작성자제지방72.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생드니도 피지컬 좋아서 투박함이 없어지면 톱컨텐더인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