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비지가 먼저 콜아웃을 했고 코갱 또한 시합을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다만 검정이 이 둘의 설전을 리그램 하지 않고 있어서 확정이 될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세비지는 김대환 MMA 출신으로 현재는 코리안 좀비 체육관에서 훈련 하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세비지가 먼저 콜아웃을 했고 코갱 또한 시합을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다만 검정이 이 둘의 설전을 리그램 하지 않고 있어서 확정이 될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세비지는 김대환 MMA 출신으로 현재는 코리안 좀비 체육관에서 훈련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