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비지가 먼저 콜아웃을 했고 코갱 또한 시합을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다만 검정이 이 둘의 설전을 리그램 하지 않고 있어서 확정이 될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세비지는 김대환 MMA 출신으로 현재는 코리안 좀비 체육관에서 훈련 하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테리보가드 작성시간 26.06.23 new
세비지는 달건이 출신인가여...
-
작성자소흉근 작성시간 26.06.23 new
기대된다 어서 더 싸워라
-
작성자큐피 작성시간 10:14 new
세비지가 논리정연한가요?
글보면서 뭔가 양끼있는데하고 사진보니 납득이 갔음 -
답댓글 작성자트와일라이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1:19 new
인터뷰 하는거 보면 격투기 선수 치고는 말을 잘하더군요.
-
작성자꼳츄로도 때리지 말라 작성시간 11:43 new
아직 코갱승 보는데. 유리턱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