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코갱 vs 세비지 거피셜

작성자트와일라이트|작성시간26.06.23|조회수2,083 목록 댓글 19

 

 

 

세비지가 먼저 콜아웃을 했고 코갱 또한 시합을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다만 검정이 이 둘의 설전을 리그램 하지 않고 있어서 확정이 될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세비지는 김대환 MMA 출신으로 현재는 코리안 좀비 체육관에서 훈련 하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테리보가드 | 작성시간 26.06.23 new 세비지는 달건이 출신인가여...
  • 작성자소흉근 | 작성시간 26.06.23 new 기대된다 어서 더 싸워라
  • 작성자큐피 | 작성시간 10:14 new 세비지가 논리정연한가요?
    글보면서 뭔가 양끼있는데하고 사진보니 납득이 갔음
  • 답댓글 작성자트와일라이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1:19 new 인터뷰 하는거 보면 격투기 선수 치고는 말을 잘하더군요.
  • 작성자꼳츄로도 때리지 말라 | 작성시간 11:43 new 아직 코갱승 보는데. 유리턱이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