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게임 게시판

파이어엠블램 풍화설월..

작성자코리안좀비콘딧네잇디아즈토니퍼거슨|작성시간26.06.02|조회수222 목록 댓글 2

당근으로 사서 플레이 시작했는데 

별로 재미가 없네요ㅜ 영걸전이 더 재밌는듯

RPG하고 싶어서 샀는데 제 스탈이 아니네요

전투와 육성이 재미있는 정통rpg를 하고 싶은데

옥토패스트레블러? 이거 괜찮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노님 | 작성시간 26.06.03 저는 0 재미있게 하고 2까지 이어서 했어요. 영걸전도 좋아하시먼 카페 가시면 다양한 모드도 있습니다.
  • 작성자마블러스 유 | 작성시간 26.06.04 뒤에 인물들끼리 가까워지는 그런 재미가 있긴 한데 턴제 알피지로써는 더 재미있는 게임이 훨씬 많은 것 같아요
    그렇다고 액션 연출이 엄청 뛰어난 것도 아니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