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26(피파26) 하는 형님들 월드컵 모드 나왔네요 작성자폭풍샤워|작성시간26.06.06|조회수83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한국으로 하실 형님들은지금 MB 국대 전술이 기본이라중원, 수비 텅 비니깐 전술 바꿔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 작성시간 26.06.06 아 본가로 넘어가야되나 작성자윤감독 | 작성시간 26.06.06 크 좋다 작성자그룽 | 작성시간 26.06.07 네덜란드해서 일본 줘패고싶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