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게임 게시판

FC26(피파26) 하는 형님들 월드컵 모드 나왔네요

작성자폭풍샤워|작성시간26.06.06|조회수835 목록 댓글 3

한국으로 하실 형님들은
지금 MB 국대 전술이 기본이라
중원, 수비 텅 비니깐 전술 바꿔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 작성시간 26.06.06 아 본가로 넘어가야되나
  • 작성자윤감독 | 작성시간 26.06.06 크 좋다
  • 작성자그룽 | 작성시간 26.06.07 네덜란드해서 일본 줘패고싶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