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게임제작의 중심은 동아시아가 점령할것이다!!!!!
특히 우리나라의 제작력은 최고가 될것이다.
검은신화 오공의 성공으로 중국 콘솔게임에 대한 기대차가 높지만 중국특유의 국뽕으로 스토리가 너무 자국적으로 폐쇄적이다.
하지만 재미는 있다.
일본은 전통의 강자. 특유의 병맛만 버리고 고집스런 특유의 그래픽....이걸 뭘로 설명할지 모르겠지만 게임상 케릭들의 표정이.....
스토리에 집착이 강함.
반면 한국은 피의 거짓부터 스텔라블레이드 최근 게임들까지 그래픽은 세계 최고수준을 넘어 탑급.
심지어 얼마전 발매된 007이던 뭐던 그래픽이 어라???? 피의거짓보다 구려보이는데?라는 느낌이 들정도....
수년이 지나면 분명 콘솔게임 시장은 동아시아가 점령하거나 중국 한국이 큰 축을 차지할거같습니다.
뭐 지극히 제 개인적 생각입니다. 잠이 안와서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낚시왕 장바다 작성시간 26.06.09 no.14 서건창 지금 엔딩보고 플래티넘도전중입니다ㅋ 방금전까지 하다가 껏네요 ㅋㅋ 졸잼
-
답댓글 작성자no.14 서건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낚시왕 장바다 식당에서의 극박함은 개쌍욕나오지만 내 가게인거마냥 손님을 실망시켜드리기 싫음ㅋㅋㅋㅋㅋ
-
작성자Super WIZONE 작성시간 26.06.09 무슨 주식 사까요?
-
작성자성남시민 작성시간 26.06.09 지금 언차티드4 하는데 이게 2016년에 나온게임이 맞는지 그래픽이며 모며 지금나온게임에 뒤쳐지지 않네요
-
작성자중성중성 작성시간 26.06.09 스텔라블레이드는 여태 했던 액션겜중에서는 인생작이였네요.
앞으로 한국게임 흥했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