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게임 게시판

007퍼스트라이트 중간 후기

작성자no.14 서건창|작성시간26.06.10|조회수308 목록 댓글 1

개인적 취향입니다. 고려바랍니다.

 

 

일단 그래픽이 구립니다. 이게 26년에 나온 게임이라고??? 

 

박진감이 부족합니다.

 

잠입이 목적같은데 일단 때려박고 시작합니다.

 

그리고 너무 쉽습니다. 체력이 표시되지 않지만 조금만 시간이 지나면 다시 멀쩡해지니 잠깐 도망다니다 다시 줘패면 끝.

 

물론 난이도 중간으로 해서 그런가 싶지만.....

 

언차티드랑 비슷하다해서 기대감에 시작했지만 언챠티드의 박진감과 액션엔 한참 모자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블러스 유 | 작성시간 26.06.10 평이 엄청 좋던데 의외로 호불호가 갈리는군요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