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게임 게시판

Fc26 월드컵 토너먼트

작성자수원대길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786 목록 댓글 14

처음에 받아서 했을때 없었는데
오늘 접속허니 업뎃하던데
아님 제가 못봤던거였을까요

시물레이션 돌려봐야게써요

맛점들 하세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원대길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이종만13년째. . . . 저도 월드클레스로 ㅋ ㅋ
  • 답댓글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 작성시간 26.06.10 수원대길이 지금 계속 3전 전패중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수원대길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이종만13년째. . . . ㅋㅋㅋㅋ 이거 업뎃하면서 생긴거죠?처음 다운받았을때 없었는데
  • 답댓글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 작성시간 26.06.10 수원대길이 그런것 같아요 저는 이거 이번에 생겼다고 해서 26 처음 설치한거라ㅋ
  • 답댓글 작성자수원대길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이종만13년째. . . . 아 ㅋ 그래도 겁나 잼있네여 항국팀으로 월드컵나가니까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