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게임 게시판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2(결국 포기)

작성자no.14 서건창|작성시간26.06.10|조회수538 목록 댓글 17

재미 면에선 충분히 극찬받는 게임입니다.

 

전편 역시 미친듯이 잼나게 했습니다.

 

처음 발매시 충격적인 스토리로 온갖 욕은 다 먹던 게임이지만 시간이 흘러 리마스터 버전도 나오고 플스플러스에서 공짜로 할수있어 할만한 겜이 없던 차에 도전.

 

제가 소율류 게임을 좋아해서 스토리는 그닥 신경쓰지 않는 편이지만 이렇게 스토리가 중점이 되는 겜에서 너무 충격적인 스토리는 겜을 할 수록 스트레스더라고요.

 

심지어 그 스트레스의 주역으로 플레이를 하는 순간 도저히 겜을 이어나기지 못하겠어서 접고 말았습니다.

 

겜의 그래픽과 재미는 분명 있습니다.

 

하지만 전 포기. 도저히 게임을 이어나가기 힘듭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터덜 | 작성시간 26.06.11 1편에서 조심성,경계심도 많았던 인물이 저런식으로
    당한다는게 좀..
    저도 스토리 유튜브에서 보고나서 플레이는 안하고 있네요 씁..ㅋㅋ
    일반판 사놓고 추가로 컬렉터즈 에디션까지 샀고만.ㅜㅜ
  • 작성자탑스타 | 작성시간 26.06.11 엔딩까지 겨우 갔습니다.
    그리고 봉인이죠.
  • 작성자마블러스 유 | 작성시간 26.06.11 원래 한번 엔딩보면 다시 안하는데 4번 이상 엔딩 봤습니다 물론 2회차부터 스토리를 건너띄었죠
    게임 자체는 전투도 그렇게 진짜 개쩌는데 스토리는 힘든거 인정입니다
  • 작성자코리안좀비콘딧네잇디아즈토니퍼거슨 | 작성시간 26.06.12 남주를 너무 잔혹하게 보냄ㅜ 1편의 여운이 퇴색되어버림
  • 작성자이뿐 애 | 작성시간 01:19 new 너티개자슥들,..우리 조엘형님을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