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RPG게임을 좀 찾아보는중인데
요게 눈에 좀 띄었네요 ㅎㅎ
근데 모바일이라 아쉽..
PC로 가능하면 더 좋을것같은데 말이죠.
일단 홈페이지와 공식 티저영상의 비주얼은 좋네요 ㅎㅎ
16일에 한 번 깔아보고 해봐야겠습니다
폰으로는 화면이 너무 작아서 패드로 할까도 고민중..
PC로는 로스트아크 고민중인데 어떤가요??
<<세계관>>
<<<게임특징>>>
<<<클래스>>>
https://youtube.com/watch?v=jRykO-HJfYM&si=mPQHQDOjqcszUeI-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봄날의겹벚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곰바우 아하 그렇군요 ㅋㅋㅋㅋ신규로 시작하면 좋을거같네요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작성시간 26.06.15 저거 출시된거 아니었군요 예전부터 광고 오지게 봤는디
-
답댓글 작성자봄날의겹벚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아 그런가요? 저는 광고 본 기억은 없고 게임 뭐할까 찾다가 발견했어요 ㅎㅎ
-
작성자폭싹삭았수다 작성시간 26.06.15 캬 넷마블출시면 과금 또 오지게 들어가겠네
-
답댓글 작성자봄날의겹벚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저는 현질 절대 안하는 타입인데 이거 오래 못하려나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