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허리케인신 작성시간 12.10.05 이 정도면 뭐 경범죄수준 인데요 뭔놈의 만화가 맨날 섹스 아니면 게이 타령인지 원.. 갈수록 역겨워 지네요.
-
작성자폭풍존존스 작성시간 12.10.05 병맛만화도 작품성이라는게 있는데 귀귀는 예전에는 괜찮았는데... 너무 저질적으로 웃기려고 해..이말년은 가끔 사회풍자도 하고 메세지도 있고 하곤했는데.
-
답댓글 작성자마이클 스위트 작성시간 12.10.05 이만화도 성범죄 저지르지 말라는 메세지 같은데.....
-
작성자낮이낮이나밤이밤이나 작성시간 12.10.05 진짜 사상이 시벌럼~!
-
작성자(*)(*)출렁출렁 작성시간 12.10.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