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분 45초에 맞춰놓긴 했는데
안맞춰져있으면 2분 45초부터
진짜 치킨을 이렇게 먹는거 첨보네요
치킨뼈까지 먹고
치킨뼈 안에 있는 즙?? 까지 빨아먹는ㅎㄷㄷ
살다살다 이렇게 치킨 먹는사람은 첨보네요
다음검색
댓글 24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18.08.04 굉장할듯...
-
작성시간 18.08.04 초반에 좀 봤는데 제가 딱 저렇게 먹습니다
어릴때 어머님이 통닭집을 했는데 하루파시는 양만 시장에서 사 오셔서 남는거라곤 다튀기고 난후 닭날개 끝부분을 잘라서 버리시는데 손가락 만한 그걸먹을려고 눈빠지게 기다리다가 주문이 들어오면 버려지는 그 날개 끝부분을 남김없이 씹어 먹다보니 지금도 치킨먹을때면 어릴때 버릇이 있어서 뼈까지 씹어 먹습니다 -
작성시간 18.08.04 아우 갑자기 치킨이 확 땡기네
근데 흑인, 백인 이런 인종적 제목은 좀.. -
작성시간 18.08.04 내가 본 사람중에 치킨 제일 맛있게 먹는다 ㄷ ㄷ
-
작성시간 18.08.06 저희 할머님도 생전에 뼈까지 다 씹어서 드셨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