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42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18.09.07 롯데리아 요즘에 야채를 많이 너쥬긴 하더만.. 오히려 맥날이 야채 더 조금 넣어줌 양상추도 너무 분쇄된거만 넣어주고 ㅇ
재료를 너무 아끼고있음 -
작성시간 18.09.07 요새 버거킹 빵이 퍼석퍼석해진거같아요 예전같지않음
-
작성시간 18.09.07 예전엔 빅맥이 한입에 다 안들어갔었는데, 이제는 다 들어감 ㅡㅡ. 버거킹 kfc 행사를 자주 하니 무조건 버킹이나 kfc 감
-
작성시간 18.09.07 에? 주니어가 저렇게 컸었구나
-
작성시간 18.09.07 맥도날드도 좆데리아화 되가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