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는
우유, 치즈, 달걀도 들어가지 않은
완벽한 채식
가끔 며칠 동안 채식만 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다음검색
댓글 29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19.02.21 오오? 맛있겠다
-
작성시간 19.02.21 몸에엄청 해롭습니다 동맥경화 등등
-
작성시간 19.02.21 맛있는녀석들이 상당히 섭섭한 맛이라 해서 안함 그리고 건강에 안좋음
-
작성시간 19.02.21 글루텐........과다
-
작성시간 19.02.21 탄수화물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