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밤에 출출하면 참치캔 제일 작은거 100g 짜리 따서 먹는데요
영양정보에 보니 단백질이 19g이나 들어가 있네요
요 작은 캔 하나가 계란 3개 분량이라니.. 젤 작은 캔인데..
참치가 중금속 위험이 있다는건 알지만 요런 파워?가 있는지 몰랐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24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시간 20.08.25 대부분 카놀라유를 쓰고 한군데인가... 대두유를 씁니다. 올리브유 쓰는게 있다면 아마 올리브유라고 큼지막하게 써놓을거예요.
-
작성시간 20.08.25 운동할때 가슴살 넘지겨울때 저거 물에 삶아서 염분빼고 먹었는데
-
작성시간 20.08.25 뚜껑따서 꾹눌러 기름이랑 궁물 다 짜내고 계란 후라이 2개 올리고 쵬기름 3방울에 간장넣고 비벼먹으면 뻑뻑하니 뒤짐니다ㅎㅎㅎ
-
작성시간 20.08.25 마일드로 먹으면 맛은 떨어져도 지방은 적어요 ㅋㅋ
-
작성시간 20.08.25 미국 당뇨협회인지 학회인지에선 게기다 게기다 저탄고지를 어쩔 수 없이 인정했다고 하네요. 또 2015년 부터 콜레스테롤을 먹어선 안되는 품목에서 제외됐다고 하고요. 저도 저 포함 몇몇 실험을 해봤고요.
결론은 지방과 콜레스테롤은 신경 안써도 된다...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