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사관학과 (군특성화 고등학교) & 군사학과(대학) 살리려면
1. 장기복무 가산점 부여
2. 호봉인정해서 임관시 3호봉으로 시작 (졸업과 동시에 임관)
3. 학비 50%이상 지원
4. 군특성화고교->사관학교 입학 가산점 부여
6. 복수전공 선택가능 전역한 군인 교수말고 전문성 있는 교수(호텔조리,외국어,IT.자동차,디자인,건축,기계,전기.스포츠,무도)를 둬서 임관을 하지 않더라도 다른쪽 취업을 할수있게 해야함 뭐 더 많겠지만 이정도는 해야 살아날수 있을 듯 지금 현 상태로는 너무 노답
다음검색
댓글 16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2.04.26 군부사관특성화고는 워낙학교가 별로고 인식안좋은 학교가 살아남으려하는마지막발악이고
군사학과는 알오티씨 계속줄이고 군사학과로 바꾸려고한답니다 -
작성시간 22.04.26 저도 고졸로 해군부사관 7년 딱 하고 전역 했는데 군특성화고 반대 합니다 그냥 항공과학기술고등학교 금오공고 정도만 살려두고 없애는게 좋다 생각 합니다 학부모 학생들 상대로 돈벌이라고 밖에 생각 안됩니더
-
답댓글 작성시간 22.04.26 항과고는 졸업과동시에 임관인데 금오공고는 없어졌죠
-
작성시간 22.04.26 이거 다 그냥 퇴역한 예비역 군인들 일자리 창출시키기 위해 만든 학교….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닙니다……..
-
작성시간 22.04.26 금오공고처럼 호봉인정되면 특성화고 나쁘지않을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