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구)의 자존심 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7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2.06.25 근데 난 오타니보다 이치로가 대단한거같은데
-
답댓글 작성시간 22.06.25 이치로도 28-29에 미국갔죠 ㄷ ㄷ ㄷ
-
작성시간 22.06.25 ㅋㅋ 아니 근데.. 오타니는 일본에서도 처음 나온 선수야.. 메이저는 머 그런 선수가 몇십명 되나. 메이저역사에도 그믄 선수야.
-
답댓글 작성시간 22.06.25 걍 웃자고하는
-
작성시간 22.06.25 이대은 군대떄문에 목문신 지웠는데 다시했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