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출처: KBS
다음검색
댓글 15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2.10.07 위생따위는 접어두고
옛날갬성으로 추운겨울날
한젓가락 말아서 입안가득 채워넣고
국물 한사발 들이키면 끝짱났는데
이젠 저 맛을 느끼기에는 내 입맛이... -
작성시간 22.10.07 포장마차 예전에는 허름해도 안주 맛있고 싸서 갔다는데 요새는 너무 비싸고 특히 저는 화장실 때문에 못가겠더라구요. 술마시면 화장실 자주 가니까요.
-
작성시간 22.10.07 여러 맛있는 안주도 많았지만 저는 스기로 주는 오이가 맛있더라구요.. 초장에 오이면 그걸루두 소주 한병 뚝딱~
-
작성시간 22.10.07 우동에 잔술달라해서 캬~~
-
작성시간 22.10.07 와 첫짤은 토렴을 하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