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9시의 인기글

카페방문
이종격투기

단백질 보충제를 따뜻하거나 뜨거운 물에 타먹어도 괜찮을까?(현직 약사들의 답변)

작성시간22.10.11|조회수16,336 목록 댓글 27



판단은 각자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27

댓글 리스트
  • 작성시간 22.10.11 쉐이크통들 다플라스틱이라 뜨건물 엄청안좋을텐데
  • 작성시간 22.10.11 니들이 보충제를 알어 ?
  • 작성시간 22.10.11 남자답게 그냥퍼먹자
  • 작성시간 22.10.11 뭐야 갑자기 온라인 컨퍼런스 열렸네?ㅋㅋㅋㅋ
  • 작성시간 22.10.11 저건 약사보다 트레이너가 더 잘 알듯 ㅋㅋㅋ 일던 뜨거운물에 흔들면 터져서 하면 안됨
카페 방문해 더 많은 댓글 만나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