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0시의 인기글

카페방문
이종격투기

건사피장 노래 역주행에 대해서 미주 선배님께 감사드린다는 신인 걸그룹 하이키.jpg

작성시간23.05.08|조회수23,363 목록 댓글 10

 

 

진심으로 감사해하는 하이키 멤버들

사실 뭐 그럴만도 한게

 

아무 관계도 없는 사이인데

멜론 1000위권 차트아웃수준이던 곡을 인스타에 홍보하고

 

웹예능 나가서도 얘기하고 춤추고

 

챌린지도 흔쾌히 수락

진짜 그저 노래가 좋아서 ㅋㅋ

 

챌린지 찍고나서도 2차홍보 철저히 해줌

 

결국 1000위 차트아웃에서 멜론 20위권까지 역주행 성공

 

역주행에 전부는 당연히 아니지만

어느정도는 비중있는 미주

 

그래서인지 매번 꼭꼭 빼먹지않고

감사인사하는 중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10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시간 23.05.08 중간에 반말은 선미가 하는거네요.저도 잠시 헷갈렷음
  • 작성시간 23.05.08 실력이 좋던디요. 춤추면서 라이브 들이니 까랑 까랑 잘들림 ㅋ
  • 작성시간 23.05.08 줄임말이 너무 많아..
  • 작성시간 23.05.08 노래 좋음
  • 작성시간 23.05.09 제가 우울증이랑 공황장애로 몇년간 고생하다가 2~3년정도 전부터 많이 나아져서 아무렇지도 않게 지내고 있는데 정말 가끔 정~~~말 가끔 그때 느낌이 나서 섬뜩 섬뜩하고 힘들때가 있는데...
    몇달전에 이 노래 듣고 울었습니다... 진짜 위로가 된 노래... 밤에 또 우울감이 들고 불안증세가 나오는데 우연히 듣고 진짜 펑펑 울었네요... ㅠㅠ
카페 방문해 더 많은 댓글 만나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