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23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3.09.24 1년 동안 많이 컸네
-
작성시간 23.09.24 헐....보스턴 다이나믹스는 어케 됐나
저정도면 터슬라가 앞서는거 아닐지 ㄷㄷㄷ -
답댓글 작성시간 23.09.24 BD는 돈을 못벌어요. 애초에 시작부터 테슬라 로봇과 달라서 투자 개념이나 미래를 보면 테슬라가 그냥 시작부터 앞섰다고 봐도.. BD는 보여주기 위한 로봇이고 만드는데 돈이 더 들고 배터리도 지금 당장 어느 정도 개선됐는지 모르겠지만 딱 1년 전에 겨우 1시간 정도 사용 가능했죠. 테슬라봇은 엔지니어들이 나와서 우린 춤을 추는 로봇은 필요없다 노동을 시킬 거다 간단한 작업이든 반복 작업이든 장시간 노동을 위한 로봇을 만들 거니까 지원해라 같이 만들자 발표했죠. 그래서 돈이 더 적게 무게도 절반이라 양산도 더 쉽습니다. 여기에 소프트웨어도 뛰어나니 실용성, 수익적 측면에서 긍정적이죠..
-
답댓글 작성시간 23.09.24 아 그렇군요
-
작성시간 23.09.24 10년 내로 터미네이터 나오겠다 ㄷㄷㄷ 그 뒤로 메트릭스 세상이 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