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ppomppu
다음검색
댓글 56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4.01.22 고양이를 왜먹냐....
-
작성시간 24.01.22 한국인이 먹는 멸치수만 따져도 전세계에서 먹는 닭수 이길거같은데
-
작성시간 24.01.22 양을 소보다많이?
-
작성시간 24.01.23 한국도 관절에 좋타고 예전에 나비탕 이라는 이름으로 고양이 많이들 드셧는데 요즘도 먹나.....
-
작성시간 24.01.23 개가 그렇게 많아요? 반대하는 입장은 아닌데... 먹지 않는 나라가 많아서 의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