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키움경기 시구 후에
경기관람 중 파울볼 맞고 후송
다음검색
댓글 20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4.04.16 일단 다친분 쾌유를 빌고
어쩌면 운좋다고 생각할수도 있음.. 단독샷 한번 받는거도 쉽지 않은데 뉴스제목에 사진까지 올라왔으니 -
작성시간 24.04.16 가능성이 상당히 낮은 일인데 이미 맞은 거 쾌차하고 이번 사고가 액땜이 되어서 앞으로 승승장구했으면 좋겠네요.
-
작성시간 24.04.16 아이고 하필이면 공이 절루 갔네..
-
작성시간 24.04.17 시구자가 공맞는게 과연 확률이 몇프로나 될까요? 전세계적으로 있었을까나?! 이거는 정말 앞으로 잘될거라는 액땜이 분명하고 잘 회복하고 대박나길~~
-
작성시간 24.04.17 특히 고척구장에서 많이 맞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