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2시의 인기글

카페방문
이종격투기

뉴욕 타임즈 선정 넷플릭스 최고의 영화 베스트 50

작성자로더리고1|작성시간24.04.23|조회수10,961 목록 댓글 42

세계적인 일간지인 뉴욕 타임즈에서 24년 4월 11일 선정한 기사입니다.
 
개인적으로 지난번 로튼 토마토 선정 넷플릭스 최고의 영화 베스트 100 보다 공감되는 작품들이 순위에 들어가 있습니다.
 
영화 소개글에 대한 구글 번역이 어색할 수 있으니 양해바랍니다.
 
순위는 무작위 순입니다.
 
 
 
1. '아마데우스' (1984)

피터 셰퍼(Peter Shaffer)의 히트작을 밀로스 포먼(Milos Forman)이 각색한 작품은  57 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최우수 작품상, 최우수 감독상, 남우주연상(F. 머레이 에이브러햄)을 포함해 8개의 트로피를 획득하며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하드웨어와 로그라인(클래식 작곡가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의 시대 전기)의 조합은 실제보다 숙제처럼 들립니다. 그러나 "아마데우스"는 전면적인 오락이며, 모차르트를 진지한 음악 천재라기보다는 펑크 록 선동가, 나쁜 매너로 인해 그의 명백한 천재성을 더욱 가슴 아프게 만드는 낄낄거리는 저속한 사람으로 접근하는 "신기하고" 재미있는 양손 작품 입니다 . 그의 질투심 많은 동시대 안토니오 살리에리(아브라함)에게. (Netflix의 다른 오스카상 수상작으로는 ' 7월 4일생 '과 ' 아웃 오브 아프리카 '가 있습니다 .)


 
2. '나이트 메어' (1984)

웨스 크레이븐(Wes Craven)은 이 1984년 크리퍼를 통해 장르의 숙련공에서 호러 아이콘으로 성장했으며 역대 가장 존경받는 슬래셔 프랜차이즈 중 하나를 출시했습니다. 크레이븐은 이웃 부기맨 프레디 크루거(로버트 잉글런드)에 의해 자신의 꿈이 종종 치명적이고 실제적인 결과를 낳게 되는 교외의 십대들의 이야기를 쓰고 감독했습니다. Heather Langenkamp는 수완이 풍부한 주인공인 반면, 영화 데뷔작인 Johnny Depp은 가장 기억에 남는 희생자 중 한 명입니다. 후속 속편에서는 Krueger가 더 눈에 띄게 강조되지만 수익은 감소하여 영화를 공포 코미디로 효과적으로 전환합니다. 그러나 이 첫 번째 출품작은 무서운 이미지와 잘 짜여진 서스펜스로 가득 찬 야위고, 비열하고, 무서운 기계입니다. (크레이븐은 Netflix에서도 ' Wes Craven's New Nightmare ' 의 감독으로 돌아왔습니다 .)


 
3. '킬 빌: Vol. 1' (2003) / '킬 빌: Vol. 2' (2004)

쿠엔틴 타란티노는 '재키 브라운'의 후속작을 만드는 데 6년을 보냈고 결국 한 편도 아닌 두 편의 영화에 충분한 자료를 촬영하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구식 그라인드하우스 이중 기능 형식으로 함께 가장 잘 볼 수 있으며, 타란티노는 자신을 죽음으로 내버려둔 전 동료들을 사냥하는 은퇴한 암살자(사납고 분노한 우마 서먼)에 대해 전 세계를 돌며 실을 뽑을 수 있습니다. 그녀의 결혼식 날. 다양한 시대와 문화의 착취 영화에 사랑의 경의를 표하는 타란티노는 쿵푸, 애니메이션, 스파게티 웨스턴, 블랙스플로이테이션에 손을 대고 마치 영화에 열광하는 아이가 VHS 테이프를 교체하는 것처럼 미친 듯이 뛰어다니는 스타일을 선보입니다. 그러나 모든 불꽃놀이에서 그는 인용 가능한 대화와 카리스마 넘치는 캐릭터에 대한 재능을 유지하여 피에 젖은 사가를 놀랍도록 따뜻하고 인간적인 분위기로 마무리합니다.
 
 
 
4. '멜랑콜리아' (2011)

이 "터무니없는 것을 거쳐 슬픈 것에서 숭고한 것으로의 여행 " 의 전반부는 신부(멋진 커스틴 던스트)가 결혼식 피로연에서 몸부림치고 심각한 우울증을 극복하지 못하는 과정을 통해 사회적 어색함과 부적절함을 거장처럼 묘사한 것입니다. . 그녀의 가족과 친구들은 후반의 위기보다 그녀에게 훨씬 더 고통스러운 인간의 집합체입니다. 여기서 불량 행성이 지구와 충돌 경로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우리의 주인공은 당신이 시간을 낭비했을 때 그것을 발견합니다. 삶이 마치 세상이 끝나는 것처럼 느껴지더라도, 그 사건 자체가 이상한 평온함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작가이자 감독인 라르스 폰 트리에('브레이킹 더 웨이브')는 암울한 유머와 오페라의 화려함, 그리고 그 중심에 있는 여성들에 대한 깊은 공감을 통해 이 어두운 이야기를 전합니다. (Duns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 The Beguiled ' 및 ' All Good Things '를 스트리밍하세요.)


 
5. '스타맨' (1984)

John Carpenter의 "The Thing"은 이제 역대 최고의 SF 및 공포 매시업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지만 1982년 개봉 당시 관객이나 비평가와 연결되지 않았기 때문에 Carpenter는 그의 후속작으로 새로운 것을 시도해야 했습니다. 위로. 이 진지한 로맨스 드라마는 외계인 방문객과 그가 변화시키는 인간의 삶에 대한 이야기 ​​때문에 처음에는 'ET'와 비교되었습니다. 그러나 스테이크는 상당히 다릅니다. 제프 브리지스(Jeff Bridges)는 외딴 오두막 근처에 착륙하여 그 주민의 죽은 전남편(카렌 앨런)의 인간 형태를 취하는 외계인 역을 맡았습니다. Bridges는 일시적인 신체에 집에 없는 것처럼 훌륭합니다. 역할은 " 배우의 우아함, 정확성 및 겉보기에 엉뚱한 매력이 혼합된 훌륭한 쇼케이스 "라고 평론가는 썼습니다. 그리고 그와 Allen은 예상치 못한 경우에도 진정한 케미스트리를 생성합니다. (이 장르의 매시업 팬이라면 ' 레포맨 '도 즐길 수 있습니다.)


 
6. '발디미르의 선택' (1984)

공동 작가이자 감독인 폴의 유쾌한 물 밖 물고기 이야기에서 로빈 윌리엄스는 블루밍데일을 여행하던 중 미국으로 망명한 러시아 서커스 색소폰 연주자 역을 " 매우 복잡한 연기 " 로 선보입니다 . Mazursky (“밥 & 캐롤 & 테드 & 앨리스”). Mazursky는 Capra와 같은 순수함과 날카로운 관점을 모두 활용하여 Big Apple에서 자신의 길을 개척하는 선한 사람에 대한 부드러운 이야기입니다. 우리의 영웅이 만나는 모든 사람들은 그들만의 방식으로 여기 출신 이 아니며 , 이 따뜻한 코미디 드라마를 가족을 찾고 새로운 시작을 위한 부드러운 발렌타인으로 만듭니다. (80년대 코미디 드라마를 더 보려면 ' 버디 '를 시청하세요.)
 
 
 
7. '사람 만들기' (2008)

이 엄청나게 재미있는 나쁜 소년 코미디의 날카롭지만 부드러운 마음과 자주 주연을 맡은 Paul Rudd의 존재는 그것이 Judd Apatow의 작품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롤 모델"의 뿌리는 그보다 더 멀리 거슬러 올라갑니다. 감독은 코미디 극단 The State의 배후에 있는 David Wain과 몇몇 멤버(Kerri Kenney-Silver, Joe Lo Truglio 및 Ken Marino 포함)입니다. 조연으로 등장. 러드와 숀 윌리엄 스콧은 지역 사회 봉사를 명령받은 무책임한 에너지 드링크 판매원 한 쌍으로 출연하고 입이 더러운 아이와 코스프레를 하는 괴짜를 멘토링하는 빅 브라더 유형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됩니다.
 
 
 
8. '헝거 게임' (2012)

제니퍼 로렌스(Jennifer Lawrence)는 십대들이 부자들을 즐겁게 하기 위해 유혈 스포츠에 참여하는 퇴폐적이고 위험한 TV 타이틀 이벤트에 자원하여 경쟁하는 수완이 풍부한 십대 Katniss Everdeen 역으로 출연합니다. 영화 시리즈는 이 초기 개봉에서 제대로 기반을 찾지 못했지만 영화를 기억에 남게 만드는 많은 요소, 즉 긴장된 액션 시퀀스, 눈에 띄는 의상 및 제작 디자인, 특히 주연을 맡은 로렌스의 강인하고 근육질의 작업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Netflix에서는 속편 ' 헝거 게임: 캣칭 파이어 ', ' 헝거 게임: 모킹제이 1 부 ', ' 헝거 게임: 모킹제이 2부 '도 스트리밍 중입니다.)



9. '와일드 씽' (1998)

1990년대 인상적인 에로틱 스릴러 시리즈는 감독 존 맥노튼(“헨리: 연쇄 살인범의 초상”)이 하위 장르에 진입하도록 지시했을 때 거의 끝났습니다. 관습 — 그는 천박한 케이크를 가지고 있고 그것도 먹습니다. Denise Richards는 교사(Matt Dillon)를 폭행했다고 비난하는 부유한 나쁜 소녀로 그녀의 허바허바 변신을 통해 스타가 되었습니다. ” 이미지를 뒤집어서). 하지만 그것은 단지 설정일 뿐입니다. 영리한 대본은 반전, 공개 및 이중 교차로 가득 차서 Hitchcock 및 Cinemax After Dark와 같은 쓰레기 같은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끔찍하고 에로틱한 스릴러물을 좋아한다면 Brian DePalma의 " Body Double "을 시도해 보십시오.)
 
 
 
10. '싱글맨' (2009)

패션 디자이너에서 영화 제작자로 변신한 톰 포드(Tom Ford)는 크리스토퍼 이셔우드(Christopher Isherwood)의 소설을 각색한 이 감동적이고 우울한(놀랍지도 않게 미학적으로 놀라운) 영화로 장편 감독 데뷔를 했습니다. 오스카상 후보에 오른 콜린 퍼스(Colin Firth)는 대학 교수이자 '학사'인 조지 역을 맡았는데, 그 시대의 게이 남성들은 완곡하게 알려진 경우가 많았습니다. 남자친구의 기일인 길고 힘든 하루를 조지와 함께 보내면서 포드는 주인공의 고통받는 정신 속으로 깊이 파고들고, 퍼스는 마노라 다르기스(Manohla Dargis)가 " 장대한 깊이 "라고 불렀던 역할을 맡아 도전에 나섭니다. 감정 ."


 
11. '인사이드 맨' (2006)

Spike Lee는 뉴욕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고향 영화감독인 Sidney Lumet의 후계자이기 때문에 그가 결국 Lumet의 땀 흘리는 도시 고전 "Dog Day Afternoon"에 대한 경의를 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는 것은 의미가 있습니다. Lee의 변형에서 Clive Owen은 돈보다 훨씬 더 가치 있는 것에 관심이 있는 멋지고 자신감 넘치는 은행 강도입니다. 덴젤 워싱턴은 범인과 시간을 이기려고 노력하는 뛰어난 경찰 인질 협상가로서 그의 부드러운 말투의 영화배우 중 최고입니다.


 
12. '매트릭스' (1999)

워쇼스키 형제의 마음을 녹이는 이 히트작이 1999년 봄 극장에 상륙했을 때, 그 충격파는 새천년 영화 제작 전반에 울려 퍼졌습니다. 디스토피아 SF, 아시아 액션 영화, 애니메이션, 사이버펑크의 요소를 교묘하게 결합한 이 작품은 현실이 환상임을 알게 된 불만스러운 해커(키아누 리브스)와 그를 그 여정으로 이끄는 멘토(로렌스 피시번, 캐리 앤 모스)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 지난 25년 동안 가장 많이 모방된 블록버스터 중 하나이지만, 그 어느 것도 그 끊임없는 에너지와 서사적 기량에 필적할 수 없습니다. (더 세련된 90년대 액션을 보려면 ' 레옹: 더 프로페셔널 '을 시청하세요.)


 
13. '몰리의 게임' (2017)

오스카상을 수상한 시나리오 작가 Aaron Sorkin은 러시아 마피아에 너무 깊이 빠져들기 전까지 음란한 부자들을 위해 비밀 포커 게임을 운영했던 Molly Bloom의 회고록을 활기차고 지능적으로 각색한 작품으로 장편 감독 데뷔를 했습니다. 제시카 차스테인(Jessica Chastain)은 블룸 역으로 출연하며, 그녀의 차갑고 시원한 태도와 빠른 전달력은 그녀를 이상적인 소킨의 여주인공으로 만듭니다. 이드리스 엘바(Idris Elba)가 그녀의 변호사로 출연하고, 두 사람은 햅번과 트레이시를 회상하는 쥐새끼의 완벽한 연기를 선보입니다. 탄탄한 연기자들과 스마트한 대사가 가득한 매력적인 그림이다.
 
 
 
14. ''텔라데가 나이트: 리키 바비의 발라드' (2006)

Will Ferrell은 이 우스꽝스러운 스포츠 코미디를 위해 그의 "Anchorman" 공동 작가이자 감독인 Adam McKay와 다시 팀을 이루었습니다. Ferrell은 아첨꾼들에게 ​​둘러싸인 또 다른 자신감 넘치는 폭언을 연기합니다. 이번에 그 캐릭터는 NASCAR 슈퍼스타인 리키 바비(Ricky Bobby)입니다. 그는 빠른 속도와 수익성 있는 지지를 받던 삶이 갑자기 중단되었습니다. 그것은 그와 McKay의 이전 공동 작업만큼 광범위하고 어리석지만 McKay가 나중에 사회 논평으로 전환했음을 암시하기도 합니다(그는 "The Big Short"로 여러 오스카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McKay는 소위 Red States에서 이 이야기를 설정하고 그 세계와 외부인으로 간주되는 세계에 대한 기존 통념을 미묘하게 전복합니다. 그 모든 일을 하면서 많은 웃음을 터뜨리는 것은 결코 작은 성취가 아닙니다. (McKay, Ferrell 및 그의 공동 출연자 John C. Reilly는 Netflix에서도 " Step Brothers "를 위해 다시 팀을 이룰 예정입니다.)


 
15. '청춘 낙서' (1973)

데뷔작 'THX 1138'과 엄청난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킨 '스타워즈' 사이에서 조지 루카스는 자신이 공동 각본과 연출을 맡은 10대 중심의 스매시로 성인 코미디 드라마 장르에 한 획을 그었습니다. . 1962년경 고등학교 마지막 밤을 배경으로 한 <그래피티>는 '현실'의 벼랑 끝에 서서 어디로 가야 할지 확신하지 못하는 선배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캐스팅의 예지력은 놀랍습니다. Richard Dreyfuss, Harrison Ford, Ron Howard, Paul Le Mat, Mackenzie Phillips, Suzanne Somers 및 Cindy Williams를 포함하여 곧 스타가 될 사람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 미친 밤의 분위기는 완벽합니다. (코미디와 자동차를 좋아한다면 ' 스모키 앤 더 밴디트 '와 ' 베이비 드라이버 '를 확인해 보세요.)


 
16. '공포의 파티' (2022)

설정은 친숙한 것입니다. 매우 매력적이고 무책임한 젊은이들이 외딴 곳에 고립되어 있고 그곳에서 한 명씩 죽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감독 Halina Reijn은 또 다른 "13일의 금요일" 표절작을 만들어내는 것이 아닙니다. 이 현대 스릴러 코미디는 높은 신체 수에 대한 관심보다는 현대 나르시시즘에 대한 신랄한 풍자에 관심이 있습니다. Sarah DeLappe와 Kristen Roupenian의 능숙한 각본은 오늘날 20대의 치료 관련 연설과 개인 브랜딩에 대한 예리한 귀를 가지고 있으며, 일류 앙상블은 상당한 카리스마를 사용하여 캐릭터를 매혹적으로 혐오스럽게 만듭니다. "Shiva Baby"와 "Bottoms" 스타 Rachel Sennott와 "SNL"의 인기 배우 Pete Davidson이 눈에 띕니다.


 
17. '애니멀 하우스의 악동들' (1978)

이 거친 블록버스터는 "슬롭 대 속물" 코미디 하위 장르이자 파괴적인 유머 잡지 National Lampoon의 주류 열망인 John Belushi의 영화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1962년 페이버 칼리지 첫 학기를 통해 한 쌍의 부적합한 형제애 서약(톰 헐스와 스티븐 퍼스트)에 이어 해롤드 라미스, 더글라스 케니, 크리스 밀러가 쓴 랜디한 각본은 아마도 미국의 순수함의 마지막 해가 그렇게 순수하지 않았는지 궁금해합니다. 결국. 음식 싸움, 토가 파티, 말 납치, 망가진 퍼레이드 등 엄청나게 재미있는 광란이 이어지며, 감독 존 랜디스가 혼돈을 조율하고 벨루시는 형제의 상주 파티 동물로서 가능한 모든 장면을 훔칩니다. (더 와일드한 코미디를 원하시면 “ Top Secret! ”과 “ Micki & Maude ”를 시청해 보세요.)



18.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2022)

이 인디 대작으로 축적된 인상적인 아카데미 시상식 — 최우수 작품상, 여우주연상 Michelle Yeoh, 남우조연상 Ke Huy Quan, 여우조연상 Jamie Lee Curtis, 최우수 감독 및 각본상을 Daniel Kwan과 Daniel Scheinert가 수상했습니다. 다니엘스 - 일종의 수상 미끼 명성 사진처럼 들리도록 만드십시오.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이것은 태양 아래 모든 장르가 혼합된 무모한 혼합물로, 바쁜 세탁소 주인(여)이 '다중 우주'와 그 안에서 동시에 살고 있는 다양한 삶을 풀어냅니다. AO Scott은 " 장르 무질서의 격렬한 소용돌이 "라고 썼습니다. 다중 우주에 대한 자만심 덕분에 Daniels는 여러 영화(매드캡 코미디, 무술의 화려함, 다정한 관계 드라마, SF의 꿈의 풍경)를 한꺼번에 만들 수 있었습니다.


 
19. '그녀는 그것을 가져야 해' (1986)

스파이크 리는 이 장편 데뷔작을 통해 자신의 지속적인 경력은 말할 것도 없고 90년대 인디 운동을 시작하고 블랙 시네마에 대한 새로운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Lee는 어느 구혼자에게도 안주하지 않기로 결정한 브루클린 그래픽 아티스트 Nola Darling(Tracy Camilla Johns)의 신체적, 정서적 관심을 얻기 위해 경쟁하는 세 남자 중 한 명인 Mars Blackmon 역을 쓰고, 감독하고, 편집하고 기억에 남는 공동 주연을 맡았습니다. . 그림의 저예산 이음새가 가끔 드러나고, 성적 정치가 때때로 시대에 뒤떨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특히 3막에서). 그러나 이 작품의 영화적 에너지, 맹렬한 코믹 정신, 흔들리지 않는 현실감은 이미 넷플릭스 시리즈 각색 에도 영감을 준 이 조형적 노력에서 드러났습니다 . (좀 더 로맨틱한 드라마를 보려면 ' Love & Basketball '을 스트리밍하세요.)


 
20. '글렌게리 글렌 로스' (1992)

부동산 판매원과 그들이 형편없는 직업을 유지하기 위해 취할 절박한 조치에 대해 다룬 David Mamet의 퓰리처상 수상 희곡은 Mamet의 잔혹한 대화 덕분에 90년대 가장 강력한 그림 중 하나로 각색되었습니다. 그 시대의 가장 주목할만한 앙상블 출연진: Al Pacino, Jack Lemmon, Ed Harris, Alec Baldwin, Kevin Spacey, Jonathan Pryce 및 Alan Arkin . 그것은 "세일즈맨의 죽음"에 대한 욕설이 가득한 대응이며, 그 초토화 된 독백과 독창적인 모욕은 공허한 자본주의와 유해한 남성성에 대한 우울한 기소에 화려한 표면을 제공합니다 . 우리 평론가는 이 영화를 “ 누구나 상을 받을 자격이 있는 영화 ”라고 불렀습니다.



21. '덤 앤 더머' (1994)

패럴리 형제는 이 버디 코미디 대작으로 영화 데뷔를 했고, 짐 캐리는 1년 만에 세 번째 히트작을 터뜨리며 코미디 스타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습니다. 캐리와 제프 다니엘스는 납치와 몸값 음모에 연루된 두 명의 완벽한 멍청이인 로이드와 해리 역을 맡았습니다. 농담은 너무 광범위하고 슬랩스틱은 완전히 고통스러우며 저속함은 PG-13 등급의 한계를 상당히 밀어붙입니다. 하지만 이 모든 일은 웃음을 참을 수 없을 만큼 광적인 에너지와 허세로 끝났으며, 캐리와 다니엘스의 포로 없는 공연은 소란스럽고 영감을 주었습니다.


 
22. '블루 데블' (1995)

덴젤 워싱턴은 훌륭합니다. 연기가 날 정도로 섹시하고, 엉뚱하게 웃기고, 끝없이 매력적입니다. 칼 프랭클린 감독이 월터 모슬리의 소설을 아름답게 각색한 이 영화에서 40년대 사립탐정인 에제키엘 "이지" 롤린스 역을 맡았습니다("One False Move"). ). 그러나 그 훌륭한 연기를 중심으로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Don Cheadle은 롤린스의 문제를 일으키는 가장 친한 친구인 "마우스"로 쇼를 훔칩니다. 이것은 Cheadle의 획기적인 역할이었고 그는 모든 장면을 에너지와 예측 불가능함으로 삐걱거리게 만듭니다. "악마"는 모슬리의 롤린스 소설 16권(현재까지) 중 첫 번째 작품을 기반으로 했으며, 정의로운 세상이었다면 워싱턴이 그를 15번 더 연기했을 것입니다. 하지만 적어도 우리는 이것을 얻었습니다.


 
23. '플로리다 프로젝트' (2017)

“Tangerine”의 감독인 Sean Baker는 비배우와 신인 배우들과 오스카상 후보에 오른 Willem Dafoe를 혼란스러운 관광객들로 가득 찬 값싼 올랜도 모텔의 매니저로 결합하여 또 다른 따뜻하고 재미있는 변방의 삶의 초상화를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간신히 관리하는 가족. 베이커와 크리스 베르고크의 대본은 월급을 받으며 살아가는 불안(특히 다음 월급의 존재 자체가 불확실할 때)을 놀랍도록 사실적으로 포착하는 동시에 이야기 중심에 있는 아이들의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빌려옵니다. . 우리 비평가는 이를 “ 위험하고 계시적 ”이라고 불렀습니다. (“ 로마 ”도 비슷하게 복잡한 성장 이야기입니다.)



24. '부산행' (2016)

가능한 안전을 향해 돌진하는 기차에 탑승한 한국 감독 연상호의 이 백주 좀비 대재앙 스릴러는 "밀폐된 공간에서의 가혹한 액션" 하위 장르("설국열차", "The Raid', 'Dredd' 그리고 이들 모두의 할아버지인 'Die Hard'). 세트피스는 활력이 넘치고, 메이크업 효과는 설득력이 있으며, 스토리텔링은 잔인합니다. (누구에게도 너무 집착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그것이 모두 피와 허풍만은 아닙니다. 유혈과 대혼란이 난무하기 전에 참을성 있고 의도적인 설정이 있으며, 이야기가 끝날 때 놀라울 정도로 감정이 쏟아집니다. 우리 비평가는 이 작품이 " 종종 혼란스럽기는 하지만 결코 방향 감각을 잃지 않는다 "고 생각하고 "활기찬 세트 피스"를 칭찬했습니다. (더 많은 한국 영화를 보려면 ' 옥자 '나 ' 올드보이 '를 찾아보세요.)
 
 
 
25. '쥬라기 공원' (1993)

마이클 크라이튼의 베스트셀러를 스티븐 스필버그가 각색한 이 작품은 무서운 스릴러이자 과학 발전의 도덕적 도전에 대한 사려 깊은 논평입니다. Richard Attenborough는 공룡 DNA를 분리하고 다시 애니메이션하는 방법을 알아낸 부유한 산업가로 출연합니다. 샘 닐(Sam Neill), 로라 던(Laura Dern), 제프 골드블럼(Jeff Goldblum)은 그가 초대한 과학자들로, 투어 중 정전이 발생하여 전체 탐험이 뒤집어질 때까지 그의 노력의 결실을 감상하기 위해 초대되었습니다. 특수 효과는 여전히 소름끼칠 정도로 설득력이 있고, 공연은 기발하고 설득력이 있으며, 스필버그는 최대의 긴장감을 위해 그의 큰 세트 작품을 채굴합니다. AO Scott은 최근 이 작품을 " 무서우며, 형편없으며, 훌륭하게 실행되었다 "고 평가했습니다.
 
 

26. '아폴로 13호' (1995)

Ron Howard가 널리 알려진 결과를 가져오는 사건을 중심으로 긴장과 서스펜스를 구축하고 유지한다는 사실보다 Ron Howard의 기술과 기술에 대한 더 큰 증거는 없습니다. 그 사건은 1970년 아폴로 13호의 달 탐사 임무로, 세 번째 유인 달 착륙을 목표로 했지만 세 명의 우주비행사의 생명을 위험에 빠뜨리는 기계적 고장으로 인해 중단되었습니다. Tom Hanks, Kevin Bacon 및 Bill Paxton은 이러한 역할에 대해 신뢰할 수 있는 전문성을 발휘하여 이해할 수 있는 두려움과 좌절감을 폭발시킬 수 있는 적절하고 덧없는 순간을 찾습니다. 오스카상 후보에 오른 에드 해리스(Ed Harris)는 지상의 비행 책임자로서 훌륭하며, 아들들을 집으로 데려오는 임무를 맡은 사람들의 마음을 정리합니다. (하워드의 “ Parenthood ”도 Netflix에 있습니다.)
 
 
 
27. '에린 브로코비치' (2000)

줄리아 로버츠는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했고, 스티븐 소더버그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이 무자비하면서도 지능적이지만 관객을 즐겁게 하는 이 드라마로 할리우드의 위대한 동시대 감독 중 한 명으로 그의 지위를 확고히 했습니다. 로버츠는 빚이 많은 미혼모인 타이틀 캐릭터를 연기합니다. 그녀는 로펌에 무직으로 입사했지만 끔찍한 기업 불법 사건의 주요 수사관이 되었습니다. Albert Finney(스스로 오스카상 후보로 지명됨)는 그녀의 상사로서 훌륭합니다. 우리 비평가는 그림의 " 엉뚱한 속도감 "과 "예리한 시각적 디테일 감각"을 칭찬했습니다. (더 많은 오스카상 수상 연기를 보려면 ' Places in the Heart ' 및 ' Darkest Hour '를 스트리밍하세요.)
 
 

28. '치킨 런: 너겟의 탄생' (2023)

Aardman Animations의 활기차고 난폭한 속편인 "Chicken Run"(2000)은 노골적인 비트별 모방에 의존하지 않고 원본의 마법을 다시 포착하는 까다로운 속편 균형 작업을 시작합니다. 진저와 로키의 딸 몰리가 목가적인 낙원 섬에서 빠져나와 뚫을 수 없는 식품 공장의 요새에 갇히게 되면서 이야기 속 닭장들의 삶은 혼란에 빠지게 됩니다. "지난번에 우리는 닭 농장에서 탈출했습니다."라고 Ginger는 말합니다. “글쎄, 이번에는 우리가 침입하려고 합니다 . ” 그래서 원작 영화에 영감을 준 탈출 모험 대신 “Dawn of the Nugget ”은 강도 영화를 영리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흠잡을 데 없이 디자인되고 디테일하며 웃음이 넘쳐나고 성우들의 활약이 뚜렷이 보입니다.
 
 
 
29. ' 메이 디셈버' (2023)

그의 최고의 작품 대부분과 마찬가지로, 토드 헤인즈 감독의 이 "교활하고 불안한" 최신작은 드라마와 멜로드라마, 자연주의와 캠프 사이의 그 폭에 위태롭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배우로서의 허세를 유쾌하게 풍자한 나탈리 포트만(Natalie Portman)은 36세 아내와 어머니, 그리고 7학년 소년 사이의 추악한 관계를 극화하는 인디 영화에 TV 배우로 캐스팅되었습니다. 수십 년이 흘렀지만 두 사람은 여전히 ​​함께 있기 때문에 여배우는 그들의 고향에 머물면서 그들을 가까이서 관찰한다. Haynes는 TV 영화와 인디의 "실화에서 벗어난" 미학에 윙크하지만, 그는 이 사람들과 그들의 만연한 자기애를 진지하게 받아들입니다. 광범위한 코믹 비트 사이에서 그는 은밀함, 감정적 잔인함, 날카로운 통찰력의 순간을 발견합니다. 날카롭고, 재미있고, 무자비한 영화입니다.



30. '언컷 젬스' (2019)

조쉬 사프디(Josh Safdie)와 베니 사프디(Benny Safdie)는 "Heaven Knows What"과 "Good Time"과 같은 영화를 통해 70년대 고담 영화의 땀에 젖은 절박함을 노골적으로 회상하면서 21세기에도 지저분한 뉴욕 거리 영화의 전통을 거의 혼자서 유지해 왔습니다. 이들의 최근작 역시 최고의 작품입니다. Adam Sandler는 다이아몬드 딜러이자 열성적인 도박꾼으로서 한 번의 큰 점수를 향한 끊임없는 탐구로 생계와 생명 자체가 위태로워지는 등 경력상 최고의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 Manohla Dargis는 그것을 "거칠고 빛나는 아름다움 "이라고 불렀습니다. (훨씬 더 초기의 훨씬 더 우스꽝스러운 Sandler 차량 " Happy Gilmore "도 Netflix에 있습니다).


 
31. '처음부터 낙인은 찍혀 있었다' (2023)

오스카상을 수상한 다큐멘터리 작가 Roger Ross Williams 는 Ibram X. Kendi의 National Book Award 수상작을 미국 역사의 신화와 현실에 대한 생각을 자극하는 반추로 각색합니다. 흑인성, 백인성, 백인 우월주의의 난해한 유산을 탐구하면서 Williams는 다양한 학자, 작가 및 활동가의 현대적 통찰력과 보관 자료를 훌륭하고 예리하게 병치합니다. 91분이라는 빠른 실행 시간으로 인해 목을 가다듬을 여지가 거의 없습니다. 결과는 무뚝뚝하고 도발적이며 뾰족합니다. (Ava DuVernay의 " 13TH "는 이러한 주제에 대한 마찬가지로 자극적인 탐구입니다.)
 
 

32. '러스틴' (2023)

베이야드 러스틴은 1963년 워싱턴 행진에서 가장 유명한 인물은 아니었습니다. 마틴 루터 킹 목사는 절정에 이르렀을 때 가장 많이 인용된 현대 웅변 작품 중 하나를 전달했습니다. 일어난다. 그는 매혹적인 인물이자, 공개적으로 동성애자였던(그 당시에는 온건하게 말하면 눈살을 찌푸리던) 전 공산주의자(동감)이기도 한 추진력 있는 시민권 운동가였습니다. "러스틴" 은 요람에서 무덤까지 인생 전체를 요약하려고 하기보다는, 지구를 뒤흔드는 단 하나의 사건을 중심으로 셀마 에게서 지혜롭게 힌트를 얻습니다 . 감독 조지 C. 울프(George C. Wolfe)는 이 정도 규모의 행사에 대한 자금과 인지도를 모두 높이고, 조직하고, 모집하고, 모금하는 과정을 대담하게 극화합니다. 그리고 수년간 귀중한 유틸리티 플레이어인 Colman Domingo는 " 갈바닉 타이틀 성능 "에서 크고 밝게 빛납니다. (Wolfe가 각색한 “ Ma Rainey's Black Bottom ”도 Netflix에 있습니다.)
 
 

33. 'LA 컨피덴셜' (1997)

제임스 엘로이의 희소하지만 세련된 범죄 소설은 감독이자 공동 작가인 커티스 핸슨('원더 보이즈')의 손에 의해 우리 시대 최고의 네오 누아르 스릴러 중 하나로 자리 잡았습니다. 눈부신 1950년대 로스앤젤레스를 배경으로 한 이 " 터프하고 화려하며 매우 재미있는 후퇴 "는 누명을 쓴 살인 사건, 더러운 경찰, 수상한 타블로이드 기자, 비뚤어진 정치인이 등장하는 엄청나게 훌륭한 미스터리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단지 좋은 실이 아닙니다. Hanson은 (이전에 Ellroy가 그랬던 것처럼) 이것이 로스앤젤레스 경찰서와 그 너머의 부패의 뿌리에 관한 이야기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가이 피어스와 러셀 크로우(둘 다 당시에는 거의 알려지지 않았음)는 정반대인 경찰 수사관(하나의 두뇌와 하나의 힘)이 예상치 못한 파트너가 되는 뛰어난 인물입니다. Kim Basinger는 사랑에 대한 관심을 제공합니다. (더 많은 범죄 드라마를 보려면 마틴 스콜세지의 " 아이리시맨 "을 보십시오.)
 
 
 
34. '보이즈 앤 후드' (1991)

존 싱글턴의 데뷔작은 초심자만이 낼 수 있는 에너지와 강렬함으로 불타올랐습니다. 즉, 더 이상 촬영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이 영화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싱글턴은 로스앤젤레스 크렌쇼(Crenshaw) 지역에서 성장하면서 진심 어린 이야기를 통해 아카데미상 최우수 각본상과 최우수 감독상 후보에 올랐습니다(그는 후자 부문에서 최연소 후보이자 최초의 아프리카계 미국인이었습니다). 그의 경력은 Cuba Gooding Jr., Ice Cube, Angela Bassett, Morris Chestnut, Nia Long 및 Regina King을 포함한 여러 출연진의 경력입니다. 우리 비평가는 싱글턴이 " 새로운 극적인 힘에 친숙한 말을 하고 폭넓고 다양한 청중이 이해할 수 있는 방식으로 말한다"고 칭찬했습니다.
 
 
 
35. '루스에게 생긴 일' (2017)

이 터무니없는 기발한 다크 코미디는 처음에는 아마추어 탐정의 교활한 이야기처럼 진행됩니다. 자신에 대한 범죄에 대한 경찰의 무관심에 좌절한 우리의 주인공(멜라니 린스키)은 전당포를 치고 대결합니다. 그녀의 노트북과 할머니의 은화를 되찾기 위해 범죄자들. 그러나 그녀가 머리 위로 들어가면서 영화의 톤은 미묘하게 스릴러에 가까운 키로 전환됩니다. 특히 우리가 아주 짧은 시간에 (그래서 잃을 것이 없는) 가해자를 만날 때 더욱 그렇습니다. 이러한 극명한 색조 대비는 낮은 영화를 침몰시킬 수 있지만, 배우로 변신한 메이컨 블레어는 결코 통제력을 잃지 않으며, 그녀의 점점 커지는 상황에 대한 놀라운 린스키 씨의 점점 더 당황하는 반응은 이야기를 현실 세계와 유사한 것에 기반을 두도록 유지합니다. 좀 이상하지만 묘하게 만족스러운 영화입니다.
 
 
 
36. '곡성' (2016)

'살인의 추억' 스타일의 경찰 절차로 시작되는 이 작품은 더 어둡고 거친 영역으로 방향을 틀며, 작가이자 감독인 나홍진의 불안하고 때로는 배를 아프게 만드는 공포 스릴러입니다. 경찰 종구(곽도원)는 일련의 소름 끼치는 살인 사건을 조사하는 과정에서 주변의 소문에 영향을 받습니다. "이 모든 일은 그 일본인 남자가 도착한 후에 일어났습니다." 그의 가족이 조사에 참여하자 종구는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정확히 알게 되고 상황은 정말 끔찍해집니다. 156분이라는 긴 러닝타임은 여유롭게 캐릭터 드라마와 암울한 유머 속으로 우회할 수 있게 해주지만, 그림은 결코 느슨해지지 않는다. 이 마을의 분위기에는 뭔가 불길한 기운이 감돌고 있으며, 나씨는 인내와 힘으로 피할 수 없는 공포감을 조성합니다. (더 많은 한국 드라마를 보려면 ' 버닝 '을 스트리밍하세요.)
 
 
 
37. '툼스톤' (2014)

이 긴장감 넘치는 스릴러가 극장에 개봉할 때까지 리암 니슨이 이미 너무 많은 "테이큰" 속편과 재연으로 그의 3막 액션 복귀에 대한 선의를 불태웠다는 것은 정말 부끄러운 일입니다. 당시 그의 다른 사진들. 그것은 부분적으로 직원들 덕분입니다. 이 작품은 Lawrence Block의 크래커잭 소설 시리즈 중 하나를 기반으로 하며 Scott Frank(나중에 "The Queen's Gambit"에서 동일한 임무를 수행하게 됨)가 각색하고 감독했습니다. 그러나 니슨은 경찰에서 사립탐정으로 변신한 매튜 스커더에게 영혼이 담긴 후회, 흔들리지 않는 믿음, 정의로운 분노를 불어넣는 등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38. '재키 브라운' (1997)

쿠엔틴 타란티노는 그의 주요 영향 중 두 가지에 대한 발렌타인 데이로 "펄프 픽션"의 후속작을 제작했습니다 . 작가 엘모어 레너드의 소설 "럼 펀치"가 원본 자료였습니다(현재까지 타란티노가 각색한 유일한 각본입니다). 70년대 착취 영화의 전설인 팜 그리어(Pam Grier)는 총잡이, FBI, ATF 사이에 갇힌 승무원의 주역을 재작업했습니다. 이 영화는 타란티노 영화의 모든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억에 남는 음악적 대화, 유쾌한 구성, 기발한 조연 캐릭터와 후퇴의 미학. 그러나 Grier뿐만 아니라 Robert Forster의 모든 것을 다 갖춘 보석 보증인인 노령화 된 주인공은 Tarantino의 최고의 작품조차 피할 수 있는 성숙함과 중력을 그림에 빌려줍니다.
 

 
39. '스쿨 오브 락' (2003)

확실히 성인 중심의 영화 제작자들이 가족 엔터테인먼트(마틴 스콜세지의 "휴고", 웨스 앤더슨의 "판타스틱 미스터 폭스", 토드 헤인즈의 "원더스트럭"), "멍하고 혼란스러운" 감독 리차드 링클레이터 등의 미니붐이 일어나기 전에, "Enlightened"의 제작자인 Mike White가 힘을 합쳐 4학년 학생들을 록 밴드로 만들기 위해 예비학교 대리 교육 공연을 활용하는 게으른 음악가의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White의 대본은 귀엽지 않으면서 영리하고, Linklater의 연출은 몰입적이지만 눈에 거슬리지 않습니다. 그러나 가장 큰 매력은 Jack Black이 주연을 맡은 것인데, 이는 광범위한 코미디와 하드 록에 대한 동시 재능을 과시하기 위해 고안된 것처럼 보입니다. 따뜻하고 승리하며 끝없이 재미있는 공연입니다.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 패딩턴 '과 ' 스토크스 '를 이용해 보세요.)



40. '실버라이닝 플레이북' (2012)

제니퍼 로렌스는 매튜 퀵의 소설을 데이비드 O. 러셀이 (다소 느슨하게) 각색한 작품에서 놀라울 만큼 건방지고 당당하게 유령이 나오는 연기로 오스카 여우주연상을 수상했습니다. 러셀의 접근 방식의 기만적 캐주얼함과 출연진의 기술 덕분에 진지한 정신 건강 드라마에서 스크루볼 코미디, 로맨스에 이르기까지 민첩하게 미끄러지는 겉보기에 모순된 톤과 스타일의 균형 잡힌 행위입니다. 특히 불안정한 주인공인 브래들리 쿠퍼와 로버트 드 Niro와 Jackie Weaver(모두 오스카 후보이기도 함)가 그의 부모입니다. 우리 비평가는 그것을 “ 활기찬 ”, “기쁨”이라고 불렀습니다. (쿠퍼는 < The Mule > 에서 탁월했고 , 로렌스는 소란스러운 코미디 < No Hard Feelings >에서 빛을 발했습니다.)



41. '스팅' (1973)

Paul Newman과 Robert Redford만큼 애정과 동지애를 쉽게 전달한 화면상 페어링은 거의 없으며 두 번째 화면 공동 작업에서 'Butch Cassidy and the Sundance Kid'의 마법을 쉽게 다시 포착했습니다(역시 'Cassidy' 감독의 지도 아래). 조지 로이 힐). 1930년대를 배경으로 한 이 반짝이는 코미디 사기꾼은 스콧 조플린의 피아노의 래그타임 소리에 맞춰 우리의 잘생긴 영웅들이 부패한 은행가(로버트 쇼)를 사기 위해 거대한 작전을 펼치는 것을 발견합니다. 끝없는 매력과 함께 반전과 반전이 많이 있습니다. (더 고전적인 코미디를 보려면 ' Richard Pryor: Live in Concert '를 시청하세요.)



42. '기예르모 델 토로의 피노키오' (2022)

오스카상을 수상한 델 토로(마크 구스타프슨과 공동 감독)의 고전 이야기에 대한 이 새로운 변형은 분명히 작은 이야기를 위한 것이 아닙니다. 파시스트 시대의 이탈리아를 배경으로 하며 시대에 적합한 몇 가지 어두운 전환을 거칩니다. , 죽음의 불가피성이라는 주제를 탐구하면서. 하지만 상상력이 풍부한 어른들은 물론 나이 많은 아이들도 여기에서 많은 것을 받아들일 것입니다. 음성 연기는 훌륭하고(Ewan McGregor, Christoph Waltz 및 Tilda Swinton이 눈에 띕니다), 세트피스는 입이 떡 벌어질 정도이며(특히 놀라운 고래 시퀀스) 스톱모션 애니메이션은 화려할 정도로 상세하며 주제와 형식이 적절하게 일치합니다. — 영화 자체는 Geppetto의 목공예만큼 사랑스럽게 손으로 만들어진 것처럼 보입니다.
 
 
 
43. '높이 나는 새' (2019)

스티븐 소더버그 감독은 스포츠가 없는 스포츠 영화인 이 가장 희귀한 짐승을 위해 " The Knick " 의 공동 주연인 안드레 홀랜드와 재회합니다 . Tarell Alvin McCraney의 각본은 NBA 폐쇄 기간 중 강력한 에이전트(네덜란드)가 폐쇄를 이용해 전체 리그를 뒤집으려고 시도하는 프로 운동 경기 사업 에 관한 것입니다. 스포츠 - 거꾸로. McCraney의 대본에는 역사적인 참고 자료 와 농구 내부의 외침이 풍부합니다. Soderbergh의 연출은 반사적으로 민첩하며, 현장 사진과 실제 NBA 선수와의 인터뷰를 사용하여 영화에 다큐멘터리적인 느낌을 줍니다. AO Scott은 이를 " 흥미롭고 논쟁적인 케이퍼 "라고 불렀습니다. (스파이크 리의 " Da 5 Bloods "는 장르 영화와 사회 논평을 비슷하게 혼합한 스릴 넘치는 작품입니다.)
 
 
 
44. '디센던트' (2022)

뜻하지 않은 아내의 사고! 그 동안 몰랐던 가족의 비밀을 알게 된 남자의 이야기! 잘 나가는 변호사 맷(조지 클루니). 그의 아내가 어느 날 보트사고로 혼수상태에 빠진다. 아내의 사고에 절망한 맷은 막내 딸과 함께 기숙사에 있는 큰 딸 알렉산드라(쉐일린 우들리)에게 엄마의 상태를 전하러 가지만, 그간 일에 매달려 가족에게 소홀했던 사이 부쩍 커버린 딸들과의 소통이 법정에서의 변론보다 어렵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큰 딸은 아내가 다른 남자를 만나고 있었다고 맷에게 고백 하는데… 평온하다고 생각했던 한 남자의 인생에 갑작스럽게 들이닥친 딜레마! 그의 예측할 수 없는 여정이 시작된다!
 
 
 
45. '이미테이션 게임' (2014)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키이라 나이틀리가 주연을 맡은 이 오스카상 후보 전기 영화에는 영국의 수학자 앨런 튜링이 제2차 세계대전 당시 독일의 암호해독자로 일했고 그 과정에서 많은 사람들이 최초의 화신으로 생각하는 기계를 만든 이야기가 나옵니다. 현대 컴퓨터. 컴버배치는 조국을 구하는 데 도움을 주다가 나중에 동성애 혐의로 기소된 튜링의 고통스러운 광채를 능숙하게 전달합니다. Morten Tyldum의 효율적인 연출은 주제 작업의 즉각성과 강렬함을 포착하면서도 나중에 그의 학대를 비극적인 대위법으로 영리하게 접습니다. “이미테이션 게임”은 결코 대형 스크린 전기 영화의 관습을 완전히 폭발시키지는 않지만 매끄럽고 잘 만들어진 형식의 예입니다. (더 많은 오스카상 후보 드라마를 보려면 " 프라이드 그린 토마토 " 또는 " 리빙 "을 시청해 보십시오.)
 
 
 
46. '유리양파' (2022)

작가이자 감독인 라이언 존슨은 아가사 크리스티 스타일의 추리 히트작 "나이브스 아웃"을 이 유쾌하고 영리한 코미디 미스터리로 뒤따릅니다. 이 유쾌하고 영리한 코미디 미스터리는 세계 최고의 탐정 베누아 블랑(다니엘 크레이그, 여전히 목도리와 맛있는 옷을 입고 있음)의 모험을 담고 있습니다. 남부 튀김 악센트). Johnson은 부자 친구들(Kate Hudson, Leslie Odom Jr., Dave Bautista 및 Kathryn Hahn 포함)이 만나면서 다시 가진 자와 가지지 못한 자를 중심으로 “ 경쾌함과 엄격함을 동등하게 갖춘 고전적인 탐정 이야기”를 구성합니다. 실리콘밸리의 백만장자(에드워드 노튼)의 외딴 섬. 원본의 Ana de Armas와 다르지 않은 Janelle Monáe는 자신이 보이는 것과는 다른 침입자로 쇼를 훔칩니다.



47. '에밀리: 범죄의 유혹' (2022)

썸네일 요약 — "Aubrey Plaza는 도둑이 됩니다" — 그녀의 무표정한 페르소나가 지하 범죄 세계와 아이러니한 마찰을 일으키는 뼈아픈 코미디를 연상시킵니다. 하지만 “범죄자 에밀리”는 전혀 그런 영화가 아닙니다. 그것은 " 차갑고 확신에 찬 스릴러 "이며, 윙크조차 하지 않는 Michael Mann 같은 절차이며, (놀랍기는 하지만) 절대적으로 작동합니다. 작가이자 감독인 존 패튼 포드(John Patton Ford)는 진정한 긴장의 순간을 창조하는 동시에 도둑과 사기꾼의 세계에 대한 내부자의 시각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빚이 많은 임시직 근로자로서 플라자가 변두리에서 삶을 시도하는 모습이 참신한 캐스팅처럼 들린다면 다시 생각해보세요. 그녀는 훌륭합니다. (더 많은 인디 드라마를 보려면 ' Whiplash '와 To Leslie '를 시청하세요.)
 
 
 
48. '미스 준틴스' (2020)

잠자기 히트를 쳤을 모든 영화 중에서 , 연극적 추진이 불가능한 2020년에 개봉되지 않았다면, 작가이자 감독인 채닝 고드프리 피플스(Channing Godfrey Peoples)의 데뷔작인 이 영화를 능가하기는 어렵습니다. Nicole Beharie는 한때 Turquoise가 우승했던 지역 Miss Juneteenth 대회에 참가할 예정인 15세 딸(Alexis Chikaeze)을 둔 텍사스 미혼모 Turquoise Jones 역으로 출연합니다. Peoples의 각본은 잃어버린 기회와 얻은 기회에 대한 가슴 아픈 질문을 민감하게 탐구하며, 어머니와 딸의 역동성은 설득력 있고 설득력이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진짜 중요한 점은 Beharie입니다. 그의 놀랍고 실감나는 연기는 영감을 주고 충격을 줍니다.
 
 
 
49. '팬텀 스레드' (2017)

작가이자 감독인 폴 토머스 앤더슨은 이 이상하고 아름답고 어둡게 코믹한 로맨틱 우화를 위해 <데어 윌 비 블러드>의 스타 다니엘 데이 루이스와 재회했습니다. 데이 루이스는 1950년대 런던의 가상 패션 디자이너인 레이놀즈 우드콕 역을 맡았습니다. Vicky Krieps는 그의 최근 여주인이자 뮤즈인 Alma입니다. 그는 웨이트리스로서 그녀를 만났고 그녀가 또 다른 일회용 애인이라고 믿었습니다. 그러나 마침내 자신이 짝을 만났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화려하게 렌더링되고 스릴 넘치는 연기를 선보인 "팬텀 스레드"는 처음에는 위대하고 고통받는 예술가의 또 다른 초상화처럼 보이지만, 결국에는 더 통찰력 있는(그리고 특이한) 무언가로 뭉쳐집니다. AO Scott은 이를 " 재미있고, 고통스럽고, 크고 작은 놀라움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라고 생각했습니다. (더 많은 시대극을 보려면 ' 인도로 향하는 길 '과 ' 머드바운드 '를 대기열에 추가하세요.)
 
 
 
50. '아메리칸 팩토리' (2019)

다큐멘터리 영화제작자들은 오랫동안 육체 노동의 물류와 복잡성에 매료되어 왔습니다. 그러나 스티븐 보그너(Steven Bognar)와 줄리아 라이처트(Julia Reichert)가 최근 최우수 다큐멘터리 부문 오스카상을 수상한 이들은 확실히 21세기 렌즈를 통해 이러한 문제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중국 자동차 유리 회사가 인수한 오하이오 주 데이턴의 폐쇄된 GM 공장을 중심으로 Bognar와 Reichert는 기업과 일반 문화가 어떻게 충돌하는지 사려 깊고 예민하게(그리고 종종 유머러스하게) 탐구합니다. Manohla Dargis는 이 책을 “ 미국 노동의 과거, 현재, 가능한 미래를 조사하는 복잡하고 감동적이며 시의 적절하고 아름다운 형태의 대륙을 횡단하는 책”이라고 부릅니다. (다큐멘터리 팬이라면 ' The Life and Death of Marsha P. Johnson ', ' Dick Johnson is Dead ', ' Procession ' 도 찾아보세요 .)

 
 
 
 

로더리고 영화 글 모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42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매일산책 작성시간 24.04.24 와~ 순위 관계없지만 제일 좋아하는 영화가 1번에 있네요
  • 작성자생각보다 쉬워요 작성시간 24.04.24 넷플릭스 영화 베스트
  • 작성자느리게가자! 작성시간 24.04.24 볼것~
  • 작성자나okok 작성시간 24.04.24 넷플추천
  • 작성자광속질주 작성시간 24.05.01 조용히 볼것
카페 방문해 더 많은 댓글 만나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