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시작과 동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트레비앙/ 작성시간 24.07.12 11초였음
-
작성자자비를베푸소서 작성시간 24.07.12 독일이랑 할때 두골 넣은거도 홍명보죠. 선임과정에 대해서는 욕하더라도 이시점에서 이런거 까지 욕하며 비아냥댈필요가 있을까요..
-
작성자절제의 미학 계영배 작성시간 24.07.12 저 실수가 있긴 해도 선수로선 나무랄데 없던 사람이었습니다.
저걸로는 까지 맙시다 ㅜㅜ -
작성자Governor 작성시간 24.07.12 욕하는 사람은 뭐임. 2002년생인가
-
작성자즐기자즐겨 작성시간 24.07.13 홍엠비가 전성기때 수비 최고라 많이들 언급하지만 꼬맹이때 제눈으론 그냥 느린수비수. 스루패스면 다 뚤릴거같은 둔함이 보였음. 달리기 느리면 비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