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27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4.07.16 태생이 내기하는걸 싫어해서... 지면 기분진짜 더럽더라구여ㅋㅋ 진짜 다행임.... ㅋㅋ
-
작성시간 24.07.16 돈 잃는걸 극도로 싫어해서 아예 고스톱 카드 손도 안됨
-
작성시간 24.07.16 간단한 고스톱만 쳐봐도
따면 미안하고
잃으면 열받고
확률 적은것에 투자를 안하는 마인드라 흔한 로또든 복권 자체도 안삼
확실한 투자에만 화끈하게 -
작성시간 24.07.16 아무것도 할줄 모릅니다. 다행..
-
작성시간 24.12.24 강원랜드가 합법이라는 핑계만 있지, 도박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