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폰 먹이고 11000원 정도에 파는 저가 브랜드 치킨
다음검색
댓글 12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시간 24.12.16 아하 감사합니더
-
작성시간 24.12.16 비린내났음
-
작성시간 24.12.17 맛없음. 금액이 문제가 아님 맛 없음.
맛난치킨이 훨씬 많음 -
작성시간 24.12.17 닭이 쿠폰을 먹었나요?
-
작성시간 24.12.17 저도 치킨값이 너무 비싸서 방문포장해주는 저가형 치킨만 먹게되더라구요
포장할인하면 순살에 양념 이런거 먹어도 1만3천원~1만5천원이면 한마리 먹을 수 있고 양이 적지도 않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