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인스타그램 Pura Nostalgia
다음검색
댓글 22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5.07.13 베지타 좀 더 머리를 늡혀줘
-
작성시간 25.07.13 서양에서 드래곤볼 실사화 한 거 이질감이 드는게
어렸을 때 드래곤볼 보면서 인조인간 16호? 트랭크스 이런 흰머리 애들 빼고
까만머리 애들은 순수 동양인으로 생각하고 봄
그런데 실사화 한 것 보면 머리는 까매도
약간 라틴?쪽? 완전 동양 느낌은 아니라서 이질감이 듦
제 베지터도 완전 아시아계가 아니라 어디쪽인지 애매함
또 비슷한 예로 스트리트파이터에서 류도
완전 동양인으로 생각했는데
실사화 한 것 보면 까만머리긴 한데 애매한 경우 많음
서양인들은 그 미묘한 이질감을 못느끼는 듯
어렸을때 보면서 생각하는 케릭터 상이
동양인들하고 미묘하게 차이가 있는 것 같음
-
작성시간 25.07.13 동양인 서양인 섞어 놨네
-
작성시간 25.07.13 사탄 펩 과르디올라 아닌가?
-
작성시간 25.07.13 크리링은 코가 없단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