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13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5.07.25 창문 살짝 열어놓고 경비실 아저씨 한테 말씀드림
-
작성시간 25.07.25 주차거부해서 차주가 주차하는거 몰래찍고 돈요구하는 못된놈들도 있음
-
작성시간 25.07.25 만약 도착지에 주차자리가 없으면 어떡하죠?
-
작성시간 25.07.25 대리를 하는 이유가 음주운전 때문인데,
주차하려고 운전대 잡으면 음주운전으로 걸리니 당연히 주차까지 해줘야지.
자리가 없으면 있을때까지 해야하는게 아니고 자동차 주인이 자리를 만들어 줘야지,,, 외부주차장에 대든 공터에 대든. -
작성시간 25.07.25 저도 대리기사님 불러서 도착했는데 자리없으면 한바퀴 돌고 정 없으면 경비실 앞이나 외부 주차함 해주는게 맞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