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4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5.07.25 이런 무시무시한 화력 덕후 조선군이
털린 이유가...ㅠㅠ -
답댓글 작성시간 25.07.25 그 당시 정치상황을 생각하시면 쉽지않겠습니까.
명에 대한 지나친 사대,붕당간 영양가 없는 이기논쟁....정치가 망하니 나라가 쑥대밭이 될수밖에 없지요.저도 이번 내란사태를 보면서 정치가 이리 무서운거구나 싶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시간 25.07.25 이유는 딱 하나, 윗대가리.
-
작성시간 25.07.26 이 형님 자료 너무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