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32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5.07.31 헉 나만 느낀게 아니네... 은행 넘들은 진짜 뺑뺑 돌리고 기다리게하고 매장은 아예 연결이 안되게 만들어 놓는데... 은행원들이 지금 하는 일이 뭔지.... 그냥 앉아잇다가 집에 가는 데 돈은 그렇게 많이 받아도 되나? 20년전이랑 비교할게 아닌지만 그당시에는 돈은 많이 받지만 매일 밤 12시까지 마감하고 정리하고 갓었는데... 이제는 완전 아무것도 안하면서 돈만 많이 받는 필요없는 인력임. 체크카드 발급받으러 갓는데 막내한테만 시켜놓고 나머지 세명은 그냥 쳐 놀고 잇더만.
-
작성시간 25.07.31 없던 화도 만드는 ai ... 공감됩니다
-
작성시간 25.07.31 어쩐지 나만 그렇게 느낀게 아니였네ㅡㅡ
상담원 연결 찾는다고 개썅욕하는데;; -
작성시간 25.07.31 연결이나 됐음 좋겠다.
-
작성시간 25.07.31 어렵게 상담원연결도중 상담이 많아 연결이 어렵습니다.잠시후 다시 연락을 해주십시오 이런말 하고 끊어버리면 열이 받아요?안 받아요? 연결한채 기다리면 되잖아 왜 끊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