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댓글
작성자아빠와 더치페이
|
작성시간
25.10.01
신문에있는운세도 이제 가운데 줄임 ㅠㅜ
-
작성자준회원의지혜
|
작성시간
25.10.01
병원가서 의사가 약 권유할때
예전엔 아직 드실 때가 아닌데..
이제는 약을 드셔도 되긴 한데..
-
작성자똥실이
|
작성시간
25.10.01
드르륵 드르륵 드르륵
-
작성자박격포으라차
|
작성시간
25.10.01
96년이면 한참 소주빨고 다닐땐데 ㅠㅠ
-
작성자11xx RCN
|
작성시간
25.10.02
짜증남... ㅡ.,ㅡ 한참 내려야 해서 열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