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사람들 후기로는 서브스턴스 급 충격이라
다음검색
댓글 17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6.01.19 서브스턴스는 중반까지 좋다가
후반에서는 감독의 정신이 정상인가 생각이 들었네요. 적당히를 모른다? 생각이 듬. -
작성시간 26.01.19 ㅎㄷㄷ
-
작성시간 26.01.19 전 개인적으로 소지섭이 사온 영화는 무조건 챙겨봅니다. 이번에도 너무 기대되네요
-
작성시간 26.01.19 존오브인터레스트 때땡큐
-
작성시간 26.01.19 레이브파티가 모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