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시의 인기글

카페방문
이종격투기

랍스타 무한리필 뷔페.바이킹 스워프

작성시간26.02.09|조회수37,758 목록 댓글 3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37

댓글 리스트
  • 작성시간 26.02.09 이제야 저런 뷔페가 나한텐 미련한 짓인걸 깨달음
  • 작성시간 26.02.09 흠.. 냉동이라 그런지 상당히 질기던 랍씨
    갈비는 먹을만하고
  • 작성시간 26.02.10 크래미 편의점 원플세일 또 안하나유ㅠ
  • 작성시간 26.02.13 제작년 동탄 갔었는데 랍스터가 젤 맛없었음 간장새우 존맛 디저트류도 맛있었고 랍스터 빼고 다 맛있었던.. 커피도 폴바셋인데 맛났고 아이스크림도 맛났음 근데 가격 생각하면 누가 사주면 가지 두번은 안갈듯
  • 작성시간 26.02.16 진짜 가성비 최악! 한 번갔다가 욕만하다 나옴....
카페 방문해 더 많은 댓글 만나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