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37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6.02.09 이제야 저런 뷔페가 나한텐 미련한 짓인걸 깨달음
-
작성시간 26.02.09 흠.. 냉동이라 그런지 상당히 질기던 랍씨
갈비는 먹을만하고 -
작성시간 26.02.10 크래미 편의점 원플세일 또 안하나유ㅠ
-
작성시간 26.02.13 제작년 동탄 갔었는데 랍스터가 젤 맛없었음 간장새우 존맛 디저트류도 맛있었고 랍스터 빼고 다 맛있었던.. 커피도 폴바셋인데 맛났고 아이스크림도 맛났음 근데 가격 생각하면 누가 사주면 가지 두번은 안갈듯
-
작성시간 26.02.16 진짜 가성비 최악! 한 번갔다가 욕만하다 나옴....